보물닷컴, 100% 저작권 취득한 '영화 자료실' 오픈

보물닷컴, 100% 저작권 취득한 '영화 자료실' 오픈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2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가 원하는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 업로드"
보물닷컴(www.bomul.com)이 추억의 명화 및 최신영화와 영화관련 프로그램의 다운이 가능한 ‘영화자료실’을 오픈했다.

보물닷컴 영화자료실(http://bomul.com/item/movie)의 특징은 다운로드 시 버퍼링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안정적인’ 속도를 유지하며,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든’ 감상이 가능하다. 또, 제임스딘의 ‘이유 없는 반항’, 험프리 보가트의 ‘카사블랑카’, 찰리 채플린의 ‘위대한 독재자’ 등 다양한 추억의 명작을 통해 그때 그 감동을 다시 한번 전달한다.

이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무분별한 불법다운로드 컨텐츠가 아닌 ‘합법적인 컨텐츠’ 만을 서비스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 외에도 ‘색계’, ‘울학교 이티’ 등 국내흥행영화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됐던 국내드라마 ‘꽃보다 남자’ 등 종영된 드라마를 1편부터 마지막 편까지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곰플레이어, km 플레이어, 리얼 플레이어 등 영화관련 소프트웨어(S/W)를 손쉽게 다운 받을 수 있다.

보물닷컴의 이준영 대표는 “영화자료의 불법공유와 타 사이트로의 업로드 및 원본파일 변경은 법에 저촉되는 행위므로 이용자들의 주의를 요한다”며, 향후 유저가 원하는 재미있고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를 업로드 시켜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