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블로그 쇼핑몰로 월 1,000만 원 번다’ 출간

‘나는 블로그 쇼핑몰로 월 1,000만 원 번다’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0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는 블로그 쇼핑몰로 월 1,000만 원 번다’ 출간

위닝북스가 ‘나는 블로그 쇼핑몰로 월 1,000만 원 번다’를 출간했다.

-이젠 블로그 쇼핑몰이 대세다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하나로 누구나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시대다. 특히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관심사는 단연 인터넷 쇼핑몰이다. 다양한 가격대의 의류·가방·신발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바로바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러한 인터넷 쇼핑몰의 틈새를 비집고 들어온 것이 있다. 바로 ‘블로그 쇼핑몰’이다.

사이트를 구축하고 준비해야 할 것이 많은 인터넷 쇼핑몰에 비해 블로그 쇼핑몰은 적은 비용으로 누구나 쉽게 개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블로그는 일상적인 글과 사진을 올리는 친숙하고 편안한 공간이며, 서로간의 소통이 활발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성을 살려 블로그에서 쇼핑몰을 창업하는 것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나는 블로그 쇼핑몰로 월 1,000만 원 번다’에서 알려주는 노하우를 통해 블로그 쇼핑몰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보자.

-월 1,000만 원의 수익을 올리는 성공 노하우

과거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으로 10년간 일하며 열정과 정신력을 키웠던 저자는 국내외를 넘나들며 각 나라의 패션 브랜드를 접하면서 옷에 대한 남다른 감각을 갖게 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블로그 쇼핑몰을 창업했고 인생 2막의 길을 열었다. 단돈 100만 원으로 시작해 현재 월 수익 1,000만 원을 올리고 있는 인기 블로그 쇼핑몰 ‘허스타일(HurStyle)’의 대표인 저자는 블로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깨달은 그녀만의 노하우와 열정을 책 속에 담았다.

블로그 쇼핑몰은 누구나 쉽게 적은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지만 그만큼 실패 확률 또한 매우 크다. 블로그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인 소통의 중요성을 대부분 간과하기 때문이다. 넘쳐나는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살아남으려면 차별화된 전략과 목표가 있어야 한다. 저자는 “물건은 판매가 끝이 아니다. 고객이 물건을 받고 난 후 아무런 문제가 없을 때 판매가 끝나는 것이다.”라고 강조한다. 팔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구매자가 매력에 이끌려 계속 찾아오게 만드는 블로그 쇼핑몰이 바로 성공의 답이다.

-성공하는 블로그 쇼핑몰의 9가지 전략

이 책의 저자는 자신이 직접 쇼핑몰을 운영하며 터득한 9가지 성공 전략을 다음과 같이 말한다.

첫째, 고객의 니즈를 읽어라
둘째, 나만의 기준을 만들어라
셋째, 서비스로 단골을 만들어라
넷째, 가격이 아닌 가치로 차별화하라
다섯째, 불량 고객을 잡아라
여섯째, 눈치와 센스로 무장하라
일곱째, 입소문 효과를 최대한 높여라
여덟째,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아홉째, 충성 고객을 만드는 이벤트를 기획하라

저자는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쇼핑몰 성공 전략을 배웠다.‘나는 블로그 쇼핑몰로 월 1,000만 원 번다’에서 소개하는 9가지 성공 전략을 통해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되는 매력적인 블로그 쇼핑몰을 만들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