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배송 파트너로 선정

DHL,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배송 파트너로 선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4.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종합 물류기업 DHL은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열리는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2010: Jeonju International Film Festival)의 공식 배송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서 11년 연속 전주국제영화제를 후원하게 된 DHL코리아는 이번 영화제에서 상영되는 40개국 190편의 영화 필름 및 모든 제반 물품의 안전한 운송을 단독으로 책임지게 된다. DHL코리아는 비교할 수 없는 글로벌 네트워크와 최첨단 보안 시스템 등을 통해 정확하고 안전한 배송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DHL코리아는 11년 연속 전주국제영화제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DHL 기업 블로그(http://blog.naver.com/dhl_story)를 통해 오는 4월 25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영화제 티켓을 (1인 2매), 20명에게는 DHL 마우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DHL코리아 크리스 캘런(Chris Callen) 대표이사는 “올해 역시 전주국제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글로벌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그 동안의 지식과 경험을 적극 활용해 빠르고 안전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DHL코리아는 한국 영화계 및 예술계의 발전을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2000년 처음 개최된 전주국제영화제는 대안영화에 대한 지속적인 지지와 디지털이라는 새로운 매체의 적극적인 발굴을 표방하고 있는 영화제로 실험적인 영화를 많이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