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4, 추석맞이 ‘진생베리화장품 선물세트’ 판매

CL4, 추석맞이 ‘진생베리화장품 선물세트’ 판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8.3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L4, 추석맞이 ‘진생베리화장품 선물세트’ 판매

4단계 안전 솔루션으로 피부타입별 전문적인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9월 18일까지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끌어올려주는 ‘진생베리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피부손상개선 특허성분 이엠벡터™ 90%와 영양이 풍부한 진생베리발효여과물이 함유된 촉촉한 부스팅 발효 에센스 ‘진생베리 프리미엄 에센스(310ml)’, 피부의 영양공급 및 탄력 증진을 도와 탄탄한 피부결을 선사해 주는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50ml)’, ‘진생베리 프리미엄 크림(50ml)’, ‘진생베리 프리미엄 아이크림(30ml)’를 선보인다.

진생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사포닌 함량이 5배~15배 가량 높아 21세기 불로열매로 불린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영양이 최고조로 달하는 4년에 한 번, 단 일주일만 열리는 귀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CL4에서 사용하는 진생베리 성분은 인삼열매에 아위버섯균주를추가발효시켜 피부 흡수율을 높인 것은 물론 일반 진생베리추출물 대비 피부 탄력 증대 및 진정 효과가 우수한 화장료조성물로 한국과 중국, 홍콩에 이어 일본까지 4개국가에 특허 등록을 완료한 성분이다.

한편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는 총 38개 품목에 대한 중국 위생허가(CFDA) 인증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미스코리아 본선대회에서 미(美)를 수상한 홍나실(Hong, Nasil)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한류 마케팅과 함께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