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쿠팡 통해 ‘코디 키친타올 브랜드’ 기획전 실시

쌍용C&B, 쿠팡 통해 ‘코디 키친타올 브랜드’ 기획전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8.3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C&B, 쿠팡 통해 ‘코디 키친타올 브랜드’ 기획전 실시

생활용품 기업 쌍용C&B가 9월 12일(월)까지 2주간 쿠팡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코디 키친타올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코디 키친타올 브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을 앞두고 고객 감사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 마련된 전용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하면 코디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한 ID당 1일 1회 제공된다.

기획전 페이지 하단에 있는 코디 키친타올 바로가기 탭을 누르면 100% 순수 천연 펄프로 만들어진 기름먹는 키친타올을 비롯해 뽑아쓰는 키친타올, 천연대나무 키친타올 등 코디의 프리미엄 키친타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장기 불황 속 추석을 맞아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코디 키친타올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좋은 기회다.

쌍용C&B는 코디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석 음식 준비 필수품인 키친타올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실속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장기간 이어지는 폭염 속 철저한 주방 위생 관리가 필수인 요즘 코디 키친타올로 안전과 청결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자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