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나래아트홀, ‘금천구 시흥동 2016번지’ 연극 공연 개최

금나래아트홀, ‘금천구 시흥동 2016번지’ 연극 공연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8.2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나래아트홀,
‘금천구 시흥동 2016번지’ 연극 공연 개최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설관리공단 산하 금나래아트홀이 연극 <금천구 시흥동 2016번지 김씨댁 철수 이씨댁 영희>를 9월 2일(금) 오후 7시 30분, 9월 3일(토) 오후 3시, 오후 7시 총 3회에 걸쳐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금나래아트홀 상주예술단체인 극단노을이 현대극페스티벌에서 우수 작품상과 우수연기상(박우열 배우)을 받은 작품으로 ‘쏜톤 와일더’의 ‘우리 읍내’를 금천구 시흥이라는 지역을 배경으로 번안한 공연이다. 원작은 1938년 초연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공연되고 있는 손꼽히는 현대의 명작이다.

연극 <금천구 시흥동 2016번지 김씨댁 철수 이씨댁 영희>는 제1막에서는 활기찬 아침부터 하루를 마감하는 저녁까지 우리들의 일상생활을, 제2막은 남녀의 사랑과 그 결실로 결혼을, 마지막 제3막은 주인공의 죽음을 보여줌으로써 우리의 삶이 어떻게 보면 짧은 시간에 불과하지만 그럴수록 한 순간 순간이 너무나 아깝고 소중한 것임을 보여준다. 관객들은 이번 연극을 통해 우리 주변에서 소중한 것을 찾고 또 그것을 소중히 여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이다.

금나래아트홀은 창작 예술거점 공간화 일환으로 상주예술단체를 영입함으로써 금나래아트홀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고 금천구 공연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능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공연은 당일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금나래아트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