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바카데로, 교육기관용 프로그램 시작…학생들에게 소프트웨어 개발툴 무상 제공

엠바카데로, 교육기관용 프로그램 시작…학생들에게 소프트웨어 개발툴 무상 제공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08.2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용 소프트웨어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엠바카데로 테크놀러지스(최근 아이데라에서 인수)는 교육기관을 위한 새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전 세계에 적용되는 이 프로그램은 각종 수상 경력을 가진 애플리케이션 개발 도구들을 공공 학교와 대학에 무료로 제공한다.

엠바카데로 교육기관용 프로그램은 최소 요건을 갖춘 공공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가 대상이다. 이 프로그램은 강의실용 표준 라이선스 패키지와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학생용 옵션 라이선스로 구성된다. 또한 초보자를 위한 델파이 도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교육 자료와 이북(e-book)이 무료로 제공된다. 동일한 구성으로 엠바카데로 C++빌더와 RAD Studio 제품을 사용하는 C++ 교육용 패키지도 있다.

엠바카데로 아타나스 포포브 본부장은 “엠바카데로의 코딩 도구들은 시각적이기 때문에 코딩을 배우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하다. 우리는 이 도구들을 열망해온 개발자들과 학생들이 보다 쉽게 사용하도록 하고 싶었다”며 “우리는 지금 코딩 능력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살고 있다. 재능 있는 개발자들은 점점 많아져야 한다. 엠바카데로는 전 세계에 걸쳐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앞서갈 것을 약속한다. 그리고 이미 강의실 수백 곳에서는 우리의 도구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교육기관 프로그램 라이선스 관련 내용은 데브기어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