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공유 웹게임존’ 정식 오픈...국내 웹게임을 한자리에

‘짱공유 웹게임존’ 정식 오픈...국내 웹게임을 한자리에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08.25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티 사이트 짱공유가 22일(월)부터 국내외 웹게임 전용 채널링 공간인 ‘짱공유 웹게임존’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짱공유는 캐쉬몰을 통해 ‘웹게임 및 웹툰 서비스의 20% 추가 충전 이벤트’와 무료광고 서비스인 ‘사장님 지원사격 서비스’를 실시한다.

‘짱공유 웹게임존’은 국내 유수의 웹게임 퍼블리셔와의 제휴를 통해 대삼국전, 대천사, 천상연, 흑풍 온라인 등의 다양한 인기 웹RPG를 한자리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 18세 이상의 짱공유 회원이라면 짱공유 ID만으로 모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짱공유 캐쉬몰’에서는 웹툰 서비스 짬툰과 제휴하여 짱공유 ID를 가진 회원들에게 결재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상시 운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짱공유 캐쉬몰에서 주목할 부분은 자영업 유저들을 위한 무료광고 서비스인 ‘사장님 지원사격 서비스’를 9월 초에 오픈하여 자영업을 하는 유저들에게 온라인 무료 광고공간 제공 및 일부 디자인 작업들도 지원될 예정이다.

‘사장님 지원사격 서비스’는 온라인 광고가 필요한 자영업 업체들을 위한 무료 광고 서비스이며 온라인 결재 수단이 필요한 업체들을 위해 짱캐쉬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짱공유 웹게임존을 운영하는 ㈜이에스피코리아의 이춘홍 이사는 “앞으로도 웹게임 등 다양한 퍼블리셔들과의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양질의 서비스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짱공유 캐쉬몰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