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보내온 톡. ‘Robbin with 찬영’ ep앨범 ‘이야기 [1/2]’ 발매

강아지가 보내온 톡. ‘Robbin with 찬영’ ep앨범 ‘이야기 [1/2]’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8.2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가 보내온 톡. ‘Robbin with 찬영’ ep앨범 ‘이야기 [1/2]’ 발매

▲ 사진제공 : 미러볼뮤직

오는 25일 ‘로빈’이 ep앨범 ‘이야기 [1/2]’를 발매한다.

‘로빈’은 지난 2007년 스페이스 공감 헬로루키, 2008년 제32회 MBC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린뒤 같은 해 싱글 ‘로빈이 토기란 사실을 알고 있었나’로 데뷔했다.

현재 ‘로빈’으로 솔로 활동하며 여러 공연세션과 음반 프로듀서로도 참여하며 그만의 컬러를 다져가고 있다. 

이번 EP앨범은 로빈 with 찬영의 첫 콜라보 앨범이며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은 우리네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를 전해주는 곡으로 신예 보컬 ‘찬영’의 특색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인 타이틀곡 ‘꿈의 가장자리’ 외에도 영화에서 언제나처럼 사랑을 이루는 주인공들 뒤로 남겨진 그녀를 위한 노래 ‘Happy Ending Story’, 몽환적 사운드를 보여주는 소녀감성 노래 ‘그대는 어디있나요’가 수록되어 있는 이번 앨범은 Robbin과 찬영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앨범이라는 것이 소속사 관계자의 전언이다.

타이틀곡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나의 반려견과 메신져 톡으로 대화를 나눈다면… 이 기발한 상상을 그대로 옮긴 뮤직비디오다.

마치 실제 아빠와 아이와의 대화처럼 입가에 미소를 띠게 하는 대화로 시작되는 이 뮤직비디오는 결국 보는이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고 만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곡은 동물농장 749회 ‘백구’편을 보고 만든 유기견에 관한 음악으로 주인공 백구는 자신을 버린 아빠를 찾고자 톡을 보내고 결국 돌아오지않는 메아리처럼 기다림을 계속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뮤직비디오라고 소속사 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