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불위 갑(甲)에 맞서는 취준생의 통쾌한 한 방! '대결'

무소불위 갑(甲)에 맞서는 취준생의 통쾌한 한 방! '대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8.2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장 액션 담긴 대결 예고편 & 액션 스틸 8종 대공개!

복수의 한 방을 준비하는 취준생의 통쾌한 액션 드라마!
흥미진진 액션 스틸 8종 대 공개!

영화 <대결>은 취준생 풍호(이주승 분)가 형의 복수를 위해 냉혹한 CEO 재희(오지호 분)의 살벌한 현피게임에 뛰어드는 내용으로 <베테랑>, <검사외전>에 이어 모순된 사회를 향한 통쾌한 복수를 다룬, 사이다 같이 시원한 영화다. 그만큼 <대결>은 답답한 현실에 한 방을 날리고 싶은 관객들에게 대리만족을 줄 단 하나의 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대결 예고편은 그에 덧붙여 영화 <대결>이 보여줄, 강한 놈만 살아남을 초특급 끝장 액션에 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인다.

번번이 취업에 실패하던 철없는 N포 세대 취준생 풍호(이주승 분)가 맞닥뜨린 인정 없고 예의 없는 쎈 놈. 냉혹한 CEO 재희(오지호 분)는 풍호의 형 강호(이정진 분)를 만신창이로 무너뜨린다. 절대 갑(甲)이라는 권력을 쥐고 사람 목숨을 파리목숨처럼 하찮게 여기는 그를 향한 청춘의 철권(鐵拳)은 보기만 해도 아드레날린을 분비시키는 처절한 액션을 예고한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스틸사진은 취준생 대표 풍호(이주승 분)의 강렬한 눈빛과 절대포스 재희(오지호 분)의 살벌한 눈빛이 충돌하며 대전이 일어나기 일보 직전의 긴장감을 돋운다. 또한, 통쾌하고도 처절한 액션과 긴장감 있는 스토리가 예상되는 상남자 포스의 스틸사진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강하게 자극한다.

모순과 부조리가 만연한 사회에 시원한 한 방을 날리는 영화 <대결>은 9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답답한 대한민국의 현실에서 반전을 꿈꾸는 현대인에게 통쾌한 역전극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