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네이버 공식 카페 개설 및 기념 이벤트 실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네이버 공식 카페 개설 및 기념 이벤트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08.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네이버 공식 카페 개설 및 기념 이벤트 실시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4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모바일 게임 앱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의 네이버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네이버 공식 카페 개설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한국 내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가 네이버 공식 카페를 개설했다. 커뮤니티를 통한 이벤트 공지는 물론 초심자용 공략 가이드, 유저 간 정보 교환용 게시판 등 트레저 크루즈의 공식 정보가 가득한 카페다. 카페에 가입하면 게임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네이버 공식 카페 개설 기념!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간 내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푸짐한 보상을 선물로 제공한다. 친구들과 함께 이번 기회에 가입하면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가입자 수에 따른 달성 보상은 다음과 같다.

①1만명: 무지개 보석 5개
②3만명: 원로 거북 5종(빨강/초록/파랑/노랑/검정 1마리씩)
③5만명: 무지개 보석 10개

이벤트 기간은 8월 25일 오후 5시까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게임 내 공지 또는 공식 카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다.

-대규모 버전업! 랭킹 기능 추가

8월 18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랭킹 기능 ‘샤키의 원피스 랭킹’이 추가됐다. 친구를 맺은 해적끼리 ‘해적왕 골드 로저의 기록’에 도전하며 경쟁하는 코너다.

-랭킹 종류

- 누계: 진행 기간 중 일별 하이스코어를 쌓아 ‘누적 총점’을 겨루는 방식
- 하이스코어: 진행 기간 중 대상 스코어(데미지, 평가 포인트 등)의 ‘최고점’을 겨루는 방식

-특별 보상

스코어가 일정 조건을 초과하면 게임 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현상금

스코어에 따라 현상금이 지급되며, 현상금이 일정 금액을 넘으면 특별 ‘칭호’를 얻을 수 있다. 현상금이 누적되기 때문에 매번 참가해 상위권을 노릴 수 있다.

일반 모험이 랭킹 기능 추가로 더욱 짜릿하게 진화했다. 친구와 함께 참가해 특별 보상도 받고 현상금도 팍팍 늘릴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보벌레 기능도 추가했다. 자세한 내용은 앱 안에서 확인 가능하다.

-초보자 응원 세트 출시 결정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게임을 막 설치했거나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가 반길 만한 정보가 있다. 초심자를 위한 앱 내 아이템 세트를 판매한다. 초보자 응원 세트는 누구나 1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특별 동료 찾기에서는 모험 초반 진행에 제격이다. 코스트는 낮고 실력은 빵빵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여러모로 알찬 초보자 응원 세트를 입수해 모험을 척척 진행하면 좋다.

-세트 내용

무지개 보석 6개와 더불어 아래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 무지개 보석 4개
- 특별 동료 찾기 1회
- 호박 용궁 거북 공주 1마리

-판매 가격

- 6039원(안드로이드)
- 4.99달러(iOS)

사용 중인 OS별로 구입 가격은 다르다.

풍부한 컨텐츠 추가로 더욱 더 흥미진진해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 많은 성원이 기대된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동료를 모아 육성하고 애니메이션 스토리 그대로 모험을 하며 보스들과 대결을 펼치는 신감각 터치 배틀 RPG(롤플레잉게임) 게임이다.

일본에서는 2014년 5월부터 서비스가 시작됐고 현재 전세계 41개 국가에 서비스 중이다. 전세계 총 4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빅히트 게임이 완전 한글화돼 한국에 정식 출시됐다.

게임 내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특기를 살려 전략적으로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파티를 어떻게 짜느냐에 따라 다양한 배틀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또한 스마트폰 특유의 탭 슬라이드 액션과 게임 앱 특유의 현장감 넘치는 연출을 한국어로 만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