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법인 (주)이앤_EN/이앤유학 필리핀, 호주등 어학연수비용 50%만 내고 연수가자.

교육법인 (주)이앤_EN/이앤유학 필리핀, 호주등 어학연수비용 50%만 내고 연수가자.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04.1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1분기 고객브랜드 최고의 법인유학원

 “ 필리핀어학연수를 가고는 싶은데…….. 부담이 되서 “
 “ 유학. 어학연수컨설팅을 받고 나서 어학연수는 가고 싶지만 “
 “ 연수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워킹 홀리데이로 가려 합니다. “
 “ 믿을 만한 유학원을 찾았으나 역시 돈이 문제네요. “

  유학과 어학연수를 희망하는 학생, 부모님들의 한결 같은
  목소리 이다.
  바로 가장 큰 고민은 어학연수의 비용이 목돈이기에 부담이
  된다는 것이다.

  필리핀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등의 어학연수, 유학은 교육을 받고자 하는 현지 어학원에 모든 비용을 완납하였을 때 해외어학원에서 교육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 (주)이앤 www.eneducation.com 의 계열사인
(주)이앤유학 http://cafe.daum.net/enuhak.cafe 이 교육생들을 위해 차별화를 선언해 국내 유학계의 크나큰 화제가 되고 있다. .

“ 어학연수 비용 50%만 내고 어학연수 가자 “

즉 어학원의 모든 학비를 완납을 해야 어학연수를 갈수 있었지만 이앤유학의 50%이벤트를 이용하면
교육서비스 전 /출국 전에 50%만 부담하시면 이앤유학의 본사인 ㈜이앤_EN에서 50%를 교육생이 등록을 원하는 현지 어학원에 미리 50%를 부담해준다는 것이다.

㈜이앤에서 부담해준 학비는 천천히 나누어 무이자로 납부하시면 되고, 매달 선착순으로 지사별로 10명 까지만 이벤트 혜택으로 등록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 동안 내실만을 다져오던 이앤유학이 본사인 ㈜이앤으로부터 적극적인 자금지원으로 홍보와 마케팅을 힘입어 이미 많은 유학생, 어학연수생들의 입소문으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액/반액 장학생을 선발해 어학연수를 지원해 보내주기도 한다.

㈜이앤(EN_Every nation)이라는 회사는 공동마케팅, 공동 홍보를 원하시는 분들이
모여 만들어 진 공동브랜드로서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공부방, 1:1과외레슨, 음악학원, 유학원, 어학원, 해외인턴쉽센터 등의 계열사를 꾸리고 있는 창업/교육 업체이다.

유학, 어학연수, 여름캠프, 조기유학을 생각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희망이 되는 반가운 소식이라 생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