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내 사랑' 티저 영상 박수진편 나레이션 주인공은 박수진

'안녕 내 사랑' 티저 영상 박수진편 나레이션 주인공은 박수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4.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가수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제이리치(J.Rich)의 '안녕 내 사랑' 뮤직비디오(M/V)에 출연해서 12일 유노윤호편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상태에서, 14일 공개하는 제 2탄 '박수진'편 티저영상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에서 “오난정” 역으로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그룹 슈가 출신 연기자 “박수진"은 이번 티져 영상을 통해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눈물 연기를 선보였다.

박수진은, “정말 내가 처한 상황이라고 생각해서 감정 이입을 잘 할 수 있었다.” 며 눈물연기의 노하우를 밝혔다.

이번 '안녕 내사랑' 박수진 편에서 눈물 연기와 함께 더욱 눈길을 잡아 끄는 것은 울음기 섞인 아련한 느낌의 나레이션이다. 많은 관심이 폭주하자 네티즌 수사대가 그 주인공을 찾아냈고, 그 주인공은 바로 뮤직비디오의 여자 주인공인 박수진 본인이었다.

박수진은 '제이리치의 우주와의 개인적인 친분으로 우정출연을 하게 되었고, 뮤비와 타이틀곡의 나레이션까지 하게 되어 너무 기뻤다. 앞으로 실력파 제이리치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하고 정말 많은 응원을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제이리치의 '안녕내사랑'이 많은 네티즌에게 사랑을 얻고 있자 소속사 엠루트 엔터테인먼트는 최종 풀버젼의 뮤직비디오를 15일 곰TV에서 선공개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