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하이라이프퍼펙트패키지보험 출시

현대해상, 하이라이프퍼펙트패키지보험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4.1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상은 다양한 위험 보장들을 패키지로 묶어 쉽게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는 하이라이프퍼펙트패키지보험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원스탑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반영한 이 상품의 특징은,

첫째, 다양한 보장을 패키지로 묶어 총 101개의 위험보장을 30개의 패키지로 만든 것이다. 보험을 잘 모르는 고객도 쉽고 빠르게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어린이보험, 상해보험, 건강보험, 상해/질병사망보험, 화재보험 등 개별 상품으로 판매되는 위험들을 5개의 패키지로 만들어 1단계로 선택하고, 주요 활동지에 따라 집, 점포, 직장, 학교, 도로(운전자) 총 5개의 패키지 중 선택 가입할 수 있다. 그 외 다양한 추가보장 패키지 20개 등 총 30개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둘째, 어린이보험, 상해보험, 건강보험, 상해/질병사망보험, 화재보험 등 1단계 패키지만으로도 상품 가입이 가능해 최저 1만원대의 적은 보험료로 본인이 필요로 하는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종합적 보장을 원할 경우 10~20만원대의 종합형 보험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셋째, 이 상품은 총 5가지의 할인혜택을 운영해 초회 보험료 기준으로 최대 10.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녹색증권/약관발급할인, 기계약자(월납 100만원이상 가입자)할인, 무사고 갱신계약자 할인, 사망보장 고액가입할인, 다수 피보험자 가입할인 등 다양한 할인제도가 있으며, 해당되는 경우 개별할인을 모두 중복하여 적용 받을 수 있다.

현대해상 남상훈 상품개발부장은 “복잡 다양한 보장을 소비자들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유형별로 묶은 것이 이 상품의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