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피지 온라인’, 4일부터 오픈베타(OBT) 실시

‘알피지 온라인’, 4일부터 오픈베타(OBT)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08.0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피지 온라인’,
4일부터 오픈베타(OBT) 실시

㈜큐브나인 나라게임이 ‘알피지(RPG) 온라인’(이하 알피지 온라인)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4일(목)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2D MMORPG ‘알피지 온라인’은 서유기 스토리 기반의 무협 판타지이다. 이용자는 초기 남성과 여성으로만 구분하며, 기존 게임의 직업 한계에서 벗어나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하는 다양한 병혼(무기)을 통해 5가지 이상의 직업 군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하는 영웅들은 게임 내에서 획득하는 5대 신장과 함께 성장해 나아가며, 절대 악에 맞서고 각 길드 진영을 통해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대규모 전장 및 경기장을 비롯하여 개인 및 파티 플레이 던전과 양질의 PVE 이벤트까지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오픈 후 지급이 이루어질 예정인 다양한 혜택 이벤트와 성과 달성 아이템을 통해 이용자는 각종 상점의 아이템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이 흐른 뒤 실시되는 무료 진급 그리고 길드 상점을 통해 최상위의 신장 및 병혼(무기)을 비교적 쉽게 구매할 수 있게 하는 등 유저들이 스트레스 없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퀘스트 및 이벤트와 연계되어 있는 PVE 시스템 그리고 필드 PK, 개인전, 단체전, 길드전 등 최적화된 PVP 시스템과 끊임 없는 재미 요소를 제공할 유저 간의 특화된 커뮤니티 시스템도 장점이다.

나라게임즈 김한승 대표는 “유저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맘껏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을 플레이 하기만 해도 지급되는 귀속원보와 아이템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게임레벨이 올라갈수록 컨텐츠의 양이 늘어나도록 구성하여 게임 유저들이 지루하지 않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므로 유저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알피지(RPG) 온라인’은 카카오게임즈(다음), 녹스게임즈, 엠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피카온, 깜놀닷컴 등 총 7개사와 동시에 채널링을 오픈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피지(RPG)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큐브나인은 게임 컨텐츠를 전문으로 퍼블리싱하는 회사로, 현재 게임 포털인 나라게임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알피지(RPG) 온라인’의 출시를 계기로 게임 채널링 서비스 영역까지의 사업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