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 ‘우리밀로 만든 라면’ 4종 NS홈쇼핑 런칭 방송

자연드림, ‘우리밀로 만든 라면’ 4종 NS홈쇼핑 런칭 방송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7.2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아이쿱생협의 친환경 유기농 전문 브랜드 ‘The Only 자연드림’(이하 자연드림)이 NS홈쇼핑을 통해 100% 우리밀로 만든 라면 4종을 선보인다. 상품은 ‘자연드림라면레드’, ‘자연드림감자라면’, ‘자연드림해물라면’, ‘자연드림비빔면’으로 구성된다.

자연드림 라면은 수입밀 대신 100% 우리밀로 만들고 국내 최초 우리밀글루텐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밀 단백질인 글루텐은 면발의 쫄깃한 식감을 위해 라면에 꼭 필요하지만 글루텐까지 100%우리밀을 사용하는 곳은 자연드림이 국내 유일하다. 라면의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 역시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국산 재료의 비중을 높였다.

자연드림 라면은 구례 자연드림파크 라면공방에서 직접 생산하고 관리하여 라면 원부재료의 혼입과 오염을 차단한다. 또한 공방 내에 견학로를 만들어 모든 생산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공개하였다.

홈쇼핑 구성상품인 ‘자연드림라면레드’는 100% 우리밀에 국내 유일 우리밀글루텐을 넣어 면발의 쫄깃한 식감을 나타낸다. 이와 더불어 국산 고춧가루와 국산 마늘, 국산 후추 등을 사용하여 얼큰하고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자연드림감자라면’은 국산 감자전분으로 면발을 만들었으며 건다시마와 건미역, 동결건조 당근, 대파 등 국산 재료로 건더기스프를 만들어 담백한 국물 맛을 내었다. ‘자연드림해물라면’의 분말스프는 국산 새우분말과 국산 홍합분말, 국산 오징어엑기스를 함유하여 해산물의 풍미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특별구성 상품인 ‘자연드림비빔면’은 우리밀 고추장과 국산 고춧가루에 이어 국산 배 100% 농축액, 국산 사과100%농축액, 국산 매실100%엑기스를 함유한 소스를 사용하여 새콤함을 더했다.

홈쇼핑 생방송 중 자연드림 라면 3종(35개입) 구매 시 자연드림 비빔면 5개를 추가 증정한다. 자동 주문전화 시 10% 할인이 추가되어 우리밀 라면 총 40개를 3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자연드림 공식 SNS에서는 홈쇼핑 방송과 관련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방송 내용을 알리거나 생방송 인증샷을 공유하면 일부 당첨자를 선정하여 상품을 증정한다.

자연드림은 우리밀 자급률이 1.2%인 현실에서 지속적으로 우리밀 상품을 개발하여 대중들에게 우리밀 상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