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4박5일 시승 이벤트 ‘여름을 달리다2’ 실시

현대자동차, 4박5일 시승 이벤트 ‘여름을 달리다2’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6.07.2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
4박5일 시승 이벤트 ‘여름을 달리다2’ 실시

현대자동차(주)가 여름휴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의 모든 차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전국 29개 현대자동차 시승센터에서 운영중인 차량 400대를 4박 5일간 시승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인 ‘여름을 달리다2’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소형차부터 대형차까지 각 시승센터가 보유한 현대자동차의 모든 차종이 시승 대상 차량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월 20일(수)부터 26일(화)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승센터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차종은 시승센터별 보유 차종 내에 한함)

현대자동차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한 후 7월 27일(수)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또한 4박 5일간의 시승을 마친 고객이 시승 후기를 작성해 현대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아이오닉 2박3일 시승권(지인 양도 가능)’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진행된 ‘4박5일 시승이벤트 - 여름을 달리다’가 많은 고객님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 마무리 될 수 있었다며 올해도 여름휴가 기간 동안 가족, 연인, 친구분들과 평소 타보고 싶었던 현대자동차를 타고 시원한 여름휴가를 다녀오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