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제작 예정인 특별 동영상에 네이마르 주니어와 출연할 선수 모집

파나소닉, 제작 예정인 특별 동영상에 네이마르 주니어와 출연할 선수 모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07.1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
제작 예정인 특별 동영상에
네이마르 주니어와 출연할 선수 모집

파나소닉(Panasonic)은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r.)처럼 축구를 잘하기를 원하는’ 전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파나소닉의 기술을 활용한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NEYMAR JR. CRAZY SKILLS)’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2015년 말경 스마트폰이나 PC에서 360도 모든 각도에서 네이마르의 멋진 기술을 볼 수 있는 ‘360°관찰캠(360° OBSERVATION CAM)’이 웹사이트(https://crazyskills.panasonic.com)에 소개되었는데 이 관찰캠을 통해 슬로모션이나 선수 다리의 움직임을 클로즈업해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전세계 지원자들이 이 유명한 축구선수의 멋진 기술을 모방한 영상을 제출하면 네이마르가 직접 수상자를 심사하는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 어워즈(NEYMAR JR.’s CRAZY SKILLS AWARD)'도 진행 중이다.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 프로젝트를 진행한지 1년이 지난 지금 이 프로젝트의 절정을 이룰 특별 동영상 제작을 앞두고 있다. 네이마르는 이 동영상에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 어워즈’ 신청자들과 함께 출연해 “크레이지 스킬”을 익히기를 원하는 전세계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동영상을 올린 모든 지원자들은 네이마르와 함께할 출연자로 선택될 기회를 갖게 된다!
‘크레이지 스킬’을 재연하는 전세계 모든 선수들에게 기회 제공!

네이마르와 함께 하는 특별 동영상에 참여하길 원하는 선수 모집이 세계적으로 시작된다. 동영상에 함께 출연하고 싶다면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에서 다뤘던 멋진 기술들을 재연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다음 트위터(Twitter)에 해시태그 #CrazySkillsAward로 보내기만 하면 된다. 이것이 어쩌면 평생 꿈꿔왔던 네이마르와의 공동출연 기회로 이어질지도 모른다. 참가 자격은 따로 없으며 신청자들은 여러 개의 ‘크레이지 스킬’ 동영상을 제출해도 된다.

개요

제목: 파노소닉x 네이마르 주니어 프로젝트 2016 ‘크레이지 스킬 무비(CRAZY SKILLS MOVIE)’(가제)

신청기간: 2016년 7월 11일(월)~ 2016년 11월 3일(목)(예정)

신청방법: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에서 다뤘던 기술들을 모방해 플레이하는 자신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트위터에 해시태크 #CrazySkillsAward로 업로드(복수 신청 가능)

발표방법:
12월 공개될 예정인 동영상과 함께 발표

* 자세한 정보는 ‘NEYMAR JR. CRAZY SKILLS’ 웹사이트 참조.
*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 어워즈’ 심사를 위해 이미 동영상을 제출한 참가자들도 참가 자격이 있으며 동영상에 출연할 후보가 된다.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 어워즈’, 1월부터 3월까지 우승자 발표!
네이마르가 직접 선정 및 코멘트까지 제공!

네이마르의 멋진 기술을 재연한 전세계 신청자들 가운데 1월부터 3월까지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 어워즈” 우승자 4명이 2016년 5월 11일 발표됐다. 우승자들은 네이마르가 보여준 시범동작을 뛰어넘는 여러 가지 스킬들을 성공적으로 해냈다. 이들 우승자들의 동영상은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https://crazyskills.panasonic.com)”과 페이스북(Facebook) 및 트위터의 네이마르 주니어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가 직접 남긴 칭찬과 격려의 글도 확인할 수 있다.

1월부터 3월까지 ‘크레이지스트(Craziest)’우승자들
(@트위터 계정: 네이마르의 코멘트)

1월 우승자
@kata_nemeth1: 잘했어, 연습 정말 많이 했구나!
@chricke14: 열심히 연습해서 경기 때 활용해봐!

2월 우승자
@SDWTOYAMA: 볼 컨트롤이 좋고 정신력도 우수해!

3월 우승자
@Cebrian_dj: 회전이 좋아!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 어워즈” 수상자 심사과정
제출된 동영상을 보고 있는 네이마르 주니어의 모습 확인!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 어워즈” 웹사이트(“NEYMAR JR.'s CRAZY SKILLS AWARD”)에서 전세계에서 출품된 “크레이지 스킬” 동영상을 확인하는 네이마르의 모습을 시청할 수 있다. 참가자들의 동작을 보며 “완벽에 가깝다”, “오 정말 대단한데!” 등 감탄하는 네이마르의 평가를 들을 수 있다. 출품된 동영상을 유심히 보면서 그는 신청자들의 뛰어난 실력에 놀라워한다. 또한 시청자들은 네이마르가 실력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 그는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연습하는 거다. 매일 연습하지 않으면 게임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없다”며 연습을 강조했다. 동영상 심사를 마친 후 그는 친구들과 공놀이를 하며 재미있게 몇 가지 기술들을 보여준다. 축구스타의 경기장 밖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자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