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250ml 사이즈 슬림캔 국내 출시

하이네켄, 250ml 사이즈 슬림캔 국내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7.1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네켄,
250ml 사이즈 슬림캔 국내 출시

세계적인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본격적인 맥주의 계절을 맞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슬림캔(250ml)을 국내에 선보인다.

하이네켄 슬림캔은 다양한 사이즈로 맥주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용량과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그동안 330ml, 500ml 용량의 캔과 330ml 사이즈의 보틀 그리고 5L 용량의 드래프트 케그로 만날 수 있었던 하이네켄은 휴대가 용이한 슬림캔의 출시로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하이네켄 슬림캔은 CU등 편의점을 비롯한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네켄은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처음 선보이는 슬림한 사이즈와 한층 가벼워진 용량의 슬림캔은 젊은 여성 소비자들과 1인 가정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며 예년보다 더운 올 여름을 시원하게 달래줄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네켄은 슬림캔의 출시를 기념해 슬림캔 12개와 전용 유리잔이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하이네켄을 판매하는 대형 할인마트에서 한시적으로 만날 수 있다.

슬림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프로모션에 대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Heineken)과 인스타그램(@heineken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