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김건모-김제동-허지웅, 방송용 NO! 100% 실제 생활 대 공개!

‘미운우리새끼’ 김건모-김제동-허지웅, 방송용 NO! 100% 실제 생활 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7.1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을 여는 모닝 소주+싱크대 혼밥+여자친구(?) 급습

‘미운우리새끼’ 김건모-김제동-허지웅, 방송용 NO! 100% 실제 생활 대 공개!
아침을 여는 모닝 소주+싱크대 혼밥+여자친구(?) 급습

▲ 사진제공: SBS ‘미운우리새끼’

오는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다시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의 100% 리얼한 실제 생활이 공개된다. 모닝소주와 혼밥(혼자 먹는 밥) 등 내숭이라고는 눈 씻고 찾아볼 수 없는 이들의 꾸밈없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BS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다시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가제/ 기획 최영인/ 연출 곽승영/ 구성 육소영/ 이하 ‘미운우리새끼’) 측은 18일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의 꽁꽁 숨겨져 있던 판도라의 상자가 오픈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평소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의 생생한 일상이 공개되는 ‘미운우리새끼’는 다 큰 아들을 둔 엄마들이 세월을 뛰어넘어 다시 쓰는, 특별한 육아일기를 담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00% 리얼한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의 내추럴한 일상이 공개된다. 엄마들도 알지 못 했던 이들의 충격적인 일상이 펼쳐지는 것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이들의 집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네티즌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평소 아들의 일상을 눈으로 확인한 엄마들은 처음 보는 아들의 모습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김건모는 아침에 눈 뜨자마자 게임을 하는가 하면, 양푼 비빔밥을 안주 삼아 모닝소주를 들이켰는데 이를 본 건모 맘은 “원래 안 그러는데?”라며 현실을 부정했다는 후문.

또한 김제동은 싱크대에서 음식을 준비하더니 식탁에 옮기지 않고 그대로 서서 혼밥을 해 엄마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허지웅은 카메라를 전혀 의식하지 않는 과감한 상의 탈의를 보여주는가 하면, 집으로 여자친구(?)를 초대해 엄마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엄마들을 정신 혼미하게 만든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의 꾸밈없는 일상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미운우리새끼’ 측은 “아들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엄마들이 처음 보는 아들의 모습에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질 것”라면서 “엄마들도 몰랐던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의 진짜 리얼한 일생이 그대로 방송에 공개될 예정이니 방송으로 꼭 확인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미운우리새끼’는 오는 7월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