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김건모母-김제동母-허지웅母, 몰랐던 아들 일상 눈으로 확인하고 충격!

‘미운우리새끼’ 김건모母-김제동母-허지웅母, 몰랐던 아들 일상 눈으로 확인하고 충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7.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하의 MC 신동엽도 쩔쩔 매는 대쪽 같은 엄마 군단!

‘미운우리새끼’ 김건모母-김제동母-허지웅母, 몰랐던 아들 일상 눈으로 확인하고 충격!
천하의 MC 신동엽도 쩔쩔 매는 대쪽 같은 엄마 군단!

▲ 사진제공 : SBS ‘미운우리새끼’

SBS 새 파일럿 예능 ‘다시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가 오는 7월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편성을 최종 확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어벤져스 보다 더 강력한 포스로 MC 신동엽까지 쩔쩔매게 만든 김건모-김제동-허지웅 엄마 군단의 출격이 예고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SBS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다시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가제/ 기획 최영인/ 연출 곽승영/ 구성 육소영/ 이하 ‘미운우리새끼’) 측은 15일 “오는 7월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최종 방송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평소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의 생생한 일상이 공개되는 ‘미운우리새끼’는 다 큰 아들을 둔 엄마들이 세월을 뛰어넘어 다시 쓰는, 특별한 육아일기를 담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7월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을 앞두고 있는 ‘미운우리새끼’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건모 맘(이선미)-제동 맘(박동연)-지웅 맘(김현주)이 총출동했다. 이들은 등장부터 딱히 소개가 필요 없을 정도로 아들과 똑 닮은 붕어빵 외모로 MC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특히 건모 맘은 아들과 친분이 있는 MC 신동엽에게 “오늘 보니까 목소리도 깔고 웃음소리도 느끼하고 그러네.. 아주 그냥 어른 티가 나네. 너무 많이 자란 거 같아~”라고 말하며 오랜만에 만난 반가움을 표시해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신동엽도 쩔쩔매게 만든 엄마들의 엄청난 포스와 입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엄마들은 녹화 현장에서 지금껏 알지 못 했던 충격적인 아들의 일상을 눈으로 확인했다. 생각보다 심각(?)한 아들의 모습에 엄마들은 한숨을 내쉬었고, 서로의 아들에 대해 같이 걱정을 해주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과연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의 평소 모습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미운우리새끼’ 측은 “건모 맘(이선미)-제동 맘(박동연)-지웅 맘(김현주)은 예능 프로그램에 나왔던 연예인들의 엄마들 중 단연 역대급 캐릭터다”라면서 “MC들이 김건모-김제동-허지웅과 친분이 있어 엄마들과도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MC들도 놀란 엄마들의 솔직하고 리얼한 반응을 방송으로 꼭 확인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미운우리새끼’는 오는 7월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