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SHOW’ 김종국, 화장실 휴지 한 칸 생활화 고백! ‘대박’

‘어서옵SHOW’ 김종국, 화장실 휴지 한 칸 생활화 고백! ‘대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7.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국, 알고 보니 세상 제일 가는 짠돌이! ‘관심집중’

‘어서옵SHOW’ 김종국, 화장실 휴지 한 칸 생활화 고백! ‘대박’
김종국, 알고 보니 세상 제일 가는 짠돌이! ‘관심집중’

▲ 사진 : ‘어서옵SHOW‘

‘어서옵SHOW’에서 김종국이 화장실에서 휴지를 한 칸씩 쓰는 것이 생활화 되어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1회에서는 여섯 번째 재능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개그맨 김준현의 재능탐색 과정과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김종국은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짠돌이 기질을 고백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버지 절약이 말도 안돼”라던 그는 이내 “한 칸 쓰고 한 칸 써야지. 두 칸 겹쳐서 쓰면 혼났어”라며 화장실에서 휴지를 한 칸씩 쓴다고 밝혀 듣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이에 이서진은 “그냥 손으로 닦는다고 봐야지”라며 돌직구 멘트를 날려 폭소를 유발하기도.

이어 김종국은 아버지의 근검절약 정신을 거침없이 폭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는 어머니와 함께 미국 여행을 갔을 당시를 언급하며 “그 달 전기료가 0원이 나왔어요”라며 아직도 어떻게 0원이 나오게 된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풀리지 않았다고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서진-노홍철-김준현 또한 ‘부전자전’으로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성향을 고백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이서진이 밝힌 아버지의 일화를 듣던 김종국-노홍철은 “형이 아버님 닮았구나”, “집이 시트콤이네~”라며 폭소하고 말았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김종국의 짠돌이 기질과 이서진-김종국-노홍철-김준현의 부전자전 토크는 오는 15일 금요일 밤 9시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11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