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위너 김진우와 호흡 맞춘 웹 드라마 '마법의 핸드폰'! 13일 중국 소후 TV 통해 전격 공개!

박민지, 위너 김진우와 호흡 맞춘 웹 드라마 '마법의 핸드폰'! 13일 중국 소후 TV 통해 전격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7.1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민지, 위너 김진우와 호흡 맞춘 웹 드라마 '마법의 핸드폰'!
13일 중국 소후 TV 통해 전격 공개!

▲ 사진제공: 빨간약컴퍼니

배우 박민지가 출연한 웹 드라마 <마법의 핸드폰>(극본/연출 권남기)이 오는 13일 중국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웹 드라마 <마법의 핸드폰>은 어린 시절 추억을 공유한 한 청년과 톱스타로 성장했지만 슬픈 그림자를 가진 여자 아이돌이 우연히 만나고, 신비한 힘을 가진 핸드폰으로 인해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작품. 박민지는 극 중 태지(김진우 분)가 어릴 적부터 짝사랑 해왔던 여자주인공이자 남들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여자 아이돌 ‘라떼’역을 맡았다. 특히, 악덕 소속사 대표 아래에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연기가 아닌 다른 부분으로 이용당하는 데에 있어 부당함을 느끼는 캐릭터로 결국 힘있는 자에게 힘 없이 당하기만 하는 이 시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마법의 핸드폰>은 총 10회(각 10분)로 이루어진 작품으로 지난해 사전제작을 완료, 오는 13일부터 중국 소후(SOHU)TV(http://so.tv.sohu.com)에서 매주 1회 방송된다. 아이돌 스타와 평범한 청년의 사랑을 다룬 판타지 드라마인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위너 김진우와 최근 <또 오해영>에서 개성 넘치는 역할을 선보였던 김기두, <태양의 후예>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던 곽인준 등 연기파 조연들이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박민지는 MBC 일일 연속극 <다시 시작해>에서 밝고 씩씩한 여주인공 ‘나영자’역을 맡아 평일 저녁 7시 15분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