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Want More Festival' 실시

도미노피자, 'Want More Festival' 실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5.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시~5시까지 ‘온라인 특가상품’ 판매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는 인터넷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5월 22일부터 6월 18일까지 ‘‘Want more Festival”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주문 비중이 증가하고 있는 소비자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상에서의 마케팅 활동 강화를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를 5월 22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온라인 주문고객을 위한 ‘‘Want more Festival”을 실시한다.

5월 22일부터 6월 18일까지 진행되는 ‘Want more festival’의 메인 이벤트는 ‘온라인 특가상품’ 판매로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한정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특가상품을 이용할 경우 기존 통신사 및 카드 할인을 포함해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와 사이드 디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피자 주문 판 수에 따라 기본 10%에서 최대 20%까지 차등으로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새로워진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자사에서 실시한 인터넷 사용실태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인터넷 주문을 하는 가장 큰 이유로 할인과 편리성을 꼽았다”며 “자사 인터넷 홈페이지 리뉴얼 방향 역시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서 할인혜택과 편리성을 최대화 하는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Want more Festival! 이벤트 역시 온라인 주문 시 소비자들에게 좀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된 '착한 이벤트'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