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경규-이윤석-윤형빈-유재환-한철우, ‘킹경규와 네 제자들’ 특집 출연!

‘라디오스타’ 이경규-이윤석-윤형빈-유재환-한철우, ‘킹경규와 네 제자들’ 특집 출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6.2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유재환, 기계적인 리액션의 제왕! ‘제2의 박수홍’ 등극! 웃음 만발!

‘라디오스타’ 이경규-이윤석-윤형빈-유재환-한철우, ‘킹경규와 네 제자들’ 특집 출연!
‘라디오스타’ 유재환, 기계적인 리액션의 제왕! ‘제2의 박수홍’ 등극! 웃음 만발!

▲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예능 대부 이경규와 그의 옆을 지키는 규라인 멤버 이윤석-윤형빈-유재환-한철우가 출격한다. 이경규는 “시청률 두 자리 찍어보자고!”라며 ‘라디오스타’에 나온 야심 찬 포부를 밝혔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9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조희진 / 연출 황교진)는 ‘킹경규와 네 제자들’ 특집으로 이경규-이윤석-윤형빈-유재환-한철우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경규는 “내가 나오면 최소 2주분이야!”라고 말하며 예능 대부다운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는 등 스튜디오에 쉴 새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경규의 최측근 4인 이윤석-윤형빈-유재환-한철우는 자주 버럭 하는 이경규에게서 살아남는 ‘규라인 생존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야구 수신호에 버금가는 이경규의 제스처와 최측근이 아니라면 알기 힘든 반어법 화법 등 이경규만의 다양한 습관들을 대 방출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날 유재환은 영혼 없는 기계적인 리액션의 제왕으로 거듭나 ‘제2의 박수홍’으로 등극할 예정이다. 이에 이경규가 유재환의 평소 모습이라며 기계적으로 인사하는 그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연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22년 차 무명 영화배우 한철우는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함께 출연했던 최민식의 소개로 이경규를 만나게 된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경규는 첫 예능이 무색할 만큼 적재적소 애드리브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드는 한철우의 애드리브에 “한철우 씨가 상당히 내달리고 있어요~”라며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는 후문이어서 한철우가 새로운 예능 원석으로 등극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입만 열면 큰 웃음 빵빵 터트리는 예능계의 큰 형님 이경규와 그를 보필하는 네 명의 수족들인 이윤석-윤형빈-유재환-한철우의 한시도 방심할 수 없게 만드는 웃음 폭탄 토크는 오는 29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킹경규와 네 제자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