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오지호-양동근-인교진, 세 아빠의 인어 공주 이야기! 개봉박두! ‘궁금증 UP’

‘슈퍼맨’ 오지호-양동근-인교진, 세 아빠의 인어 공주 이야기! 개봉박두! ‘궁금증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6.2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 서흔, 가발 쓰고 ‘인형 美’ 폭발! ‘베이비 돌 아냐?’

‘슈퍼맨’ 오지호-양동근-인교진, 세 아빠의 인어 공주 이야기! 개봉박두! ‘궁금증 UP’
‘슈퍼맨’ 서흔, 가발 쓰고 ‘인형 美’ 폭발! ‘베이비 돌 아냐?’

▲ 사진 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세 친구 서흔-조이-하은이 깜찍한 ‘베이비 인어공주’로 변신했다.

오는 26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6회 ‘친구끼린 닮는 거야’가 방송된다. 이중 세 친구 서흔-조이-하은이 아빠들이 준비한 긴 머리 가발을 쓰고, 인어 공주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오지호-양동근-인교진 세 아빠는 아이들을 위해 인어공주 연극을 준비했다. 인교진은 인어공주, 오지호는 왕자, 양동근 음향 효과와 왕자와 공주 사이를 방해하는 이웃 나라 공주역을 맡아 고퀄리티 연극을 선보여 세 친구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인어공주 연극에 푹 빠진 세 친구를 위해 세 아빠가 서흔-조이-하은을 인어공주(?)로 변신시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세 친구는 난생처음 긴 가발을 쓰곤 인어공주 머리스타일 따라잡기에 나선 것.

조이는 긴 머리 가발에 깜찍한 노란색 머리핀을 꼽고 있는데 포동포동한 두 볼과 긴 머리 가발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조이 또한 가발이 마음에 쏙 드는지 함박웃음을 터트리며 행복해하고 있어 엄마 미소를 유발한다. 하은은 최신 유행하는 처피뱅(눈썹 위까지 짧게 자른 앞머리)앞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하은은 자신의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흡족스러운지 엄마 소이현을 빼닮은 꿀 미소를 터트려 보는 이들까지 웃음을 짓게 한다. 그런가 하면 서흔은 가발 하나로 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앙증맞은 외모를 뽐냈다. 하지만 정작 서흔은 가발이 어색한지 딱딱하게 표정을 굳혀 보는 이들의 웃음을 터트린다.

이에 세 친구의 인어공주 변신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기들 가발 쓴 거 어쩜 좋아 빵 터졌어!”, “아가들 너무 귀엽다! 세 친구 언제 크니~”, “하은이 가발 좀만 제대로 씌웠으면 완전 귀여웠을 듯!”’, “하은이 엄마 쏙빼닮았네~”, “조이 진짜 웃을 때 심쿵!”, “서흔이 가발 쓰니깐 더 인형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36회는 오는 2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