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최대 8일간 지속되는 ‘8 데이즈 타투 브로우’ 출시

네이크업페이스, 최대 8일간 지속되는 ‘8 데이즈 타투 브로우’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6.2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크업페이스,
최대 8일간 지속되는 ‘8 데이즈 타투 브로우’ 출시

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Nakeupface)가 최대 8일까지 지속될 수 있는 고지속, 고기능 타투 브로우 ‘8 데이즈 타투 브로우(8 Days Tatoo Brow)'를 출시한다.

8 데이즈 타투 브로우는 여름철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질 수 있는 여자들의 최대 고민, 브로우 메이크업의 오랜 지속을 위해 개발되었다.

세안 후 유수분이 없는 상태에서 눈썹을 원하는 모양으로 그려주면 최대 8일 동안 눈썹에 착색되어 타투 효과가 지속되며 매일 아침마다 번거롭게 메이크업을 하는 시간을 줄여준다. 또한 이 제품은 평소 눈썹이 연해서 고민이었던 여성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케라틴, 녹차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등 민감한 눈가 피부와 눈썹 모발을 위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착색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피부에 대한 염려를 덜어주며 피부진정 및 영양공급을 해주어 여름철 피부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주고 눈썹을 윤기 있게 케어한다.

특히 네이크업페이스는 네이버 지식쇼핑 립틴트 랭킹 1위를 했던 ‘원데이 워터볼륨 립잉크’로 지속력이 강한 메이크업 제품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다. 이 제품의 뒤를 이어 또다시 놀라운 지속력으로 업계를 놀라게 할 타투 아이브로우 제품에 대해 업계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이크업페이스 브랜드 기획팀은 기존의 타투 아이브로우 제품은 2-3일 후면 금방 지워져서 타투의 의미가 무색했는데 8 데이즈 타투 브로우는 착색이 오래남아 리터치의 번거로움을 줄여줄 뿐 아니라 피부 각질 턴오버 시기에 맞춰 착색이 각질과 함께 탈락하기 때문에 착색에 따른 염려나 고민도 줄여줄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또한 여름 물놀이 뿐 아니라 여행이나 평소 쌩얼 등에도 항상 365일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2가지 컬러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네이크업페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재 공식몰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