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 출시

하림,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6.2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 출시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신제품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를 24일 출시한다.

하림의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는 손으로 일일이 뼈를 발라낸 100% 국내산 토종닭 순살만을 사용하여 먹기 쉽게 가공한 제품이다. 훈제 향과 매콤한 바베큐 양념이 배어있어 닭고기의 기름진 맛을 잡아주고 여기에 생우유를 2.7% 가미하여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속살이 특징이다.

토종닭의 경우 일반 닭에 비해 영양학적 가치가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조리시간이 길고 백숙과 닭볶음탕 등 그 조리법도 다양하지 못하다는 인식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택이 한정적이었다. 이에 하림에서는 더운 날씨에 간편하고 이색적인 보양 메뉴로 본 제품이 눈에 띌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는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로 2~3분이면 조리 가능하여 가정과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쌈이나 샐러드, 무침메뉴로도 훌륭하다.

하림 마케팅팀 토종닭 담당자인 정은성 과장은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어 무더위 손쉬운 보양 메뉴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영양가 높은 토종닭의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하림의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는 24일부터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가격은 9천 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