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SHOW’ 지코, 김세정 향한 ‘엄지척’ 포착!

‘어서옵SHOW’ 지코, 김세정 향한 ‘엄지척’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6.1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옵SHOW’ 지코, 리듬 타는 법부터 랩 가사 쓰는 법까지! 비법 모조리 전수!

‘어서옵SHOW’ 지코, 김세정 향한 ‘엄지척’ 포착!
‘어서옵SHOW’ 지코, 리듬 타는 법부터 랩 가사 쓰는 법까지! 비법 모조리 전수!

▲ 사진 : ‘어서옵SHOW‘

‘어서옵SHOW’ 지코가 김세정을 향해 엄지를 척하고 올리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17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7회에서는 재능호스트인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네 번째 재능기부자인 지코-씨스타-서커스팀(단장 문세윤)을 만나 재능탐색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지코가 김세정을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스틸 속 지코는 진심으로 감동한 듯한 눈빛과 표정으로 김세정을 바라보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지코 작업실에서의 모습으로, 재능기부자로 나선 지코는 랩의 기초인 리듬 타는 법부터 랩 가사를 쓰는 방법까지 아낌없이 전수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때 김세정은 지코의 가르침에 따라 리듬을 쥐락펴락하며 예상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랩 실력을 보여줬고, 이에 지코는 엄지손가락을 척하고 올리며 감탄을 이어갔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세정은 지코를 보자마자 광대가 승천해 내려올 줄 모르는 모습으로 광팬임을 인증하는가 하면, 칭찬 한마디에도 방방 뛰는 귀여운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이에 노홍철은 “어떻게 이렇게 표정이 밝을 수가 있어?”라며 웃어 보였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재능호스트인 이서진-김종국-노홍철 또한 즉석으로 랩 가사를 작성한 뒤, 개성이 녹아있는 랩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재능호스들이 작성한 라임이 돋보이는 랩 가사에 지코는 아낌없는 칭찬을 쏟아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대세남녀’ 지코-김세정의 특별한 만남과 감탄을 자아낸 김세정의 랩 실력은 오늘(17일) 금요일 밤 9시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7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