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2차 베타 테스트 전격 실시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2차 베타 테스트 전격 실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3.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kr)는 26일 현재 1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 중인 자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의 2차 베타 테스트를 전격 실시하였다고 발표했다. 이번 2차 베타 테스트는 1차에 비해 베타 테스터의 규모를 확대하여 더 많은 게이머들이 스타크래프트 II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스타크래프트 II 2차 베타 테스트 시작과 함께, 지난 3월 12일부터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실시된 스타크래프트 II PC방 베타 테스트가 각 PC방 별 기존 2개의 좌석에서 총 10개의 좌석으로 단계적으로 확대 실시된다. 블리자드는 한국에서만 시행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II PC방 베타 테스트에 대한 국내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블리자드 가맹 PC방 별로 8개의 베타 테스트 좌석을 추가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총 10개의 좌석에서 베타 테스트를 체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II 팬사이트를 통해 총 2,500명을 추가로 모집하는 2차 베타 테스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5개의 팬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팬사이트의 이벤트를 통해 500명씩 총 2,500명의 베타 테스터가 추가로 선정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진행 내용은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토론장(http://forums.battle.net/index.html?sid=502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차 베타 테스트에서는 1차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의 게임 관련 데이터베이스의 초기화가 진행된다. 초기화 되는 정보에는 캐릭터명 및 구분명, 리그 배치 정보, 래더 순위가 포함된다. 이를 통해 기존의 베타 테스터들은 새롭게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고, 2차 베타 테스트에 새롭게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은 모두 동일한 게임 환경에서 한층 향상된 대전 상대 찾기 및 리그/래더 시스템을 통해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된다.

지난 2월 18일부터 성황리에 진행 중인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는 국내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다양한 의견이 공유되고, 게임에 대한 적극적인 토론과 제안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Battle.net의 베타 테스트 참여정보 설정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에 신청한 게이머들도 지속적으로 추가 선정되어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II 2차 베타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크래프트 II 공식 웹사이트 (http://kr.starcraft2.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