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김기태 신임 지사장 임명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김기태 신임 지사장 임명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3.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선도 업체인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이하 블레이드)는 김기태 신임 지사장을 임명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드 코리아의 김기태 신임 지사장은 앞으로 국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비즈니스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블레이드 코리아는 김기태 신임 지사장, APAC 총괄책임자인 피터 홀(Peter Hall) 및 지난 3월 18일에 임명된 김윤 신임 회장 등의 경영 임원진을 구성함으로써 본격적인 활동 채비를 갖추게 되었다.

블레이드 코리아의 김기태 신임 지사장은 앞으로 자사의 수상에 빛나는 탑-오브-랙 랙 스위치(RackSwitch)에 대한 판매 권한을 갖게 된다. 또한 블레이드는 김기태 신임 지사장이 랙스위치를 비롯한 이더넷 스위치, 그리고 혁신적인 VM레디 가상화-인지 네트워킹 가상화, 블레이드 하모니 매니저 소프트웨어에 대한 시장 리더십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기태 신임 지사장은 동국제강 그룹의 IT계열사인 DK UNC에서 이사를 역임했으며, 데이타크레프트(Datacraft) 코리아의 엔터프라이즈 총괄 영업 상무 및 워치가드 테크놀로지스(WatchGuard Technologies) 지사장, HP 코리아의 마케팅 및 영업 매니저를 역임했다.

블레이드의 피터 홀 APAC 부사장은 “한국은 APAC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이다. 앞으로 우리는 한국 고객들의 데이터센터 네트워킹에 대한 비용 문제를 현저히 향상시켜줌으로써, 주요 벤더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며, “최근 임명한 김윤 회장을 비롯하여 이번에 김기태 신임 지사장을 추가 임명함으로써, 한국에서 장기적인 비즈니스 플랜을 완벽하게 구성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대기업 데이터센터의 급증하는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다른 네트워크 벤더와는 다르게 가장 효과적이면서 가용성 있는 네트워크 구축에 초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 요구를 충족시켜준다. 이는 경쟁력을 향상 시키기 위한 데이터 센터에 대한 요구이며, 성공한 기업들이 가장 필요로 하고 있는 사항이다. 앞으로 블레이드의 고객들이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게 함으로써, 성공적인 기업으로 나아가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블레이드 김기태 신임 지사장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여 비용 절감 및 경쟁력 강화를 지원함으로써 많은 보람을 느껴왔다.”라며, “이번에 블레이드의 신임 지사장으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블레이드의 비전은 고비용, 저 성능의 기존 데이트센터 네트워킹 접근 방식에 대한 혁신적인 대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드 제품은 2002년부터 휴렛패커드코리아, IBM등의 파트너, 자사의 랙스위치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을 보유한 리셀러를 통해 구입이 가능했다. 국내 고객들은 주요 금융 서비스, 정부기관, 미디어, 리테일, F&B, 제조업, 인터넷 서비스, 보험사, 에너지 엔터프라이즈 등 유수의 기업이다. 더 많은 정보는 sales.korea@bladenetwork.net 에서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