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아레나폰 모델로

다니엘 헤니, 아레나폰 모델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5.2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니엘 헤니, CYON 휴대폰 광고모델로 3년만에 재영입
LG전자(www.lge.co.kr)가 다음달로 예정된 글로벌 전략모델 ‘아레나(ARENA)폰’ 출시를 앞두고 탤런트이자 영화배우 다니엘 헤니를 CYON 휴대폰 광고모델로 3년만에 재영입했다.

아레나폰은 직관적인 3차원(3D) 터치 방식의 명품 ‘S클래스 UI(User Interface: 사용자 환경)’를 탑재한 최고급 멀티미디어폰으로, LG전자는 아레나폰과 다니엘 헤니의 세련된 외모와 섬세한 감성, 그리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제품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광고모델 선정을 결정했다.

다니엘 헤니는 지난 2005년부터 2006년까지 김태희, 현빈과 함께 드라마 형식 광고캠페인의 주인공으로 활동했다. 또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엑스맨 탄생: 울버린’에 출연했으며, 최근 미국 CBS의 의학드라마 “쓰리 리버스(Three Rivers)”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됐다.

LG전자는 다니엘 헤니를 6월 중 출시될 아레나폰 광고에 등장시켜 기존 쿠키폰의 김태희, 롤리팝폰의 빅뱅과 함께 고객의 욕구와 생활방식을 세분화해 제품 및 마케팅을 일치시키는 ‘아임 유어 싸이언’ 광고캠페인을 강화할 계획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아레나폰은 LG전자의 휴대폰 기술을 총 집약한 전략폰이자 유럽서 출시 한 달 만에 30만대가 팔려나간 화제의 제품”이라며, “LG전자는 TV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광고마케팅 활동을 통해 아레나폰을 차세대 풀터치폰의 선두주자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