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야기가 웹툰이 된다...키즈멘토리 ‘웹툰 사연공모’ 이벤트 개최

내 이야기가 웹툰이 된다...키즈멘토리 ‘웹툰 사연공모’ 이벤트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6.0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이야기가 웹툰이 된다...
키즈멘토리 ‘웹툰 사연공모’ 이벤트 개최

SNS 기반의 모바일 앱 세대로 빠르게 변화하면서 육아 분야 역시 스마트폰 세대로 교체되어 육아 관련 애플리케이션 시장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올인원 육아앱’으로 각광받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키즈멘토리에서 어린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웹툰 사연 공모 이벤트를 펼친다.

다양한 분야의 육아 정보와 전문가와의 1:1 상담 기능으로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키즈멘토리’에서 30일까지 육아웹툰 도서 출간을 위한 웹툰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웹툰 사연 공모 이벤트 ‘갓오브 육아’는 3세부터 7세의 자녀를 둔 부모들의 다양한 육아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하여 신진 웹툰 작가가 웹툰으로 제작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키즈멘토리는 자녀를 키우면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부모님들에게 또 다른 추억으로 만들어 드리고 싶어 기획하게 되었고, 국민의 1/3이 본다는 웹툰을 매개체로 하여 좀 더 재미있게 만들어드릴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출된 작품은 3개의 부문에서 16개 작품을 선정해 입상자에게 다양한 상품과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수상작은 웹툰으로 제작되어 키즈멘토리 육아 콘텐츠 및 다양한 매체에 활용될 예정이다.

키즈멘토리는 자녀를 키우면서 있었던 다양한 이야기들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하며 육아 애플리케이션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거나 SNS 매체 활용에 적극적인 육아맘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본 이벤트를 시작으로 하여 키즈멘토리에서는 영유아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의 실제 이야기를 사연으로 받아 정기적으로 웹툰을 제작, 추후 웹툰 도서로 출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3세~7세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갓오브 육아’ 웹툰 사연 공모 이벤트는 30일 목요일까지 진행되며 에피소드를 자유로운 형식에 작성한 후 키즈멘토리 애플리케이션 해당 이벤트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갓오브 육아’ 웹툰 공모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키즈멘토리’ 앱 다운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