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3 : 여배우들' 아픈 채아를 극진히 간호하는 로맨스남 프래드릭 ‘감동’

'로맨스의 일주일3 : 여배우들' 아픈 채아를 극진히 간호하는 로맨스남 프래드릭 ‘감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6.0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스의 일주일3 : 여배우들' 아픈 채아를 극진히 간호하는 로맨스남 프래드릭 ‘감동’

▲ 사진출처 : MBC every1

대세 여배우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의 로맨틱한 여행기를 그린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3 : 여배우들> 6회에서는 로맨스남 프레드릭이 아픈 한채아를 극진히 간호한 사실이 공개돼 화제다.

6일차 여행의 시작을 앞두고 한채아는 독감으로 인해 이번 여행 일정에 합류하기 힘들다 판단해 홀로 숙소에 남아 쉬게 되었다. 박시연과 김성은에게 이 소식을 전해들은 프레드릭은 한채아가 함께하지 못함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며 걱정스런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리고 프레드릭은 가야 할 곳이 있다며 박시연과 김성은을 남겨둔 채 어디론가 급히 떠나 궁금증을 더했는데, 알고 보니 아픈 한채아를 위해 약을 사러 갔던 것. 그는 약은 물론 평소 한채아가 좋아하는 간식거리들도 함께 구매해 세심하고 자상한 면모를 보여줬다.

이에 한채아는 크게 감동하였고 연신 “고맙다”며 마음을 전했다. 또한 프레드릭은 한채아에게 “괜찮아지길 바란다”고 말하며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프레드릭의 로맨틱한 간호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프레드릭은 한국 식재료를 파는 마트에서 직접 장을 봐 한채아를 위한 한식 만들기에 도전했다. 그는 한채아가 먹고 싶어했던 떡볶이와 똠양꿍, 아픈 목에 좋은 스프를 정성스레 준비해 방문 앞에 두고 떠났다. 호감이 있는 남자에게 자신의 아픈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은 한채아의 마음을 눈치 챈 프레드릭의 배려가 돋보이는 행동이었다.

음식을 발견한 박시연과 김성은은 “감동적이다. 오늘 하루 종일 이 음식을 준비한 것 같다. 한국음식까지 만들고 정말 대단하다.”고 말하며 프레드릭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채아 역시 “나한테 왜 이렇게 잘 해주는 걸까? 정말 고맙고 감동받았다.”며 프레드릭의 다정한 모습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2016년 더욱 강력해진 로맨스로 돌아온 <로맨스의 일주일3 : 여배우들>!!

드디어 공개된 로맨스남의 정체와 함께 펼쳐질 한채아와 프레드릭의 본격적인 로맨스 여행은 오는 6월 3일 금요일 오후 8시 20분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3 : 여배우들> 6회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