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도시락 호밀엔, 직장인 취향 저격 도시락 세트 5종 출시

프렌차이즈 도시락 호밀엔, 직장인 취향 저격 도시락 세트 5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5.3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건강도시락 배달 점유율 1위 브랜드 트루라이프 호밀이 운영하는 프렌차이즈 도시락 호밀엔의 상암 직영점이 도시락 세트 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호밀엔은 매장에서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건강 도시락을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전문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칼로리와 나트륨은 낮추고 맛과 퀄리티는 높인 건강 도시락 전문점이다. 상암 직영점 오픈 이후 하루 평균 100명 이상의 고객을 꾸준히 확보하면서 상암지역에서 진정한 프리미엄 도시락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기존 45가지 메뉴에 세트 메뉴를 새롭게 구성해 호밀엔을 찾는 고객님들의 패턴에 맞춘 풍성한 도시락 세트와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가벼우면서 샐러드와 함께 1인이 즐기기 좋은 메뉴로 매일 달라지는 쉐프의 추천 컵밥이 포함된 오늘의 쉐프 추천 세트, 여러명이 함께 나눠먹는 식사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메뉴로 칼퇴 세트 A와 B, 만드는 시간이 조금 걸리는 만큼 방금 만들어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그 맛을 느낄 수 있는 마라톤회의 세트, 돼지고기와 닭고기 그리고 낙지, 게살을 하나의 도시락 세트로 만날 수 있는 육해공 세트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호밀엔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식사 후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세트상품에 함께 구성하였으니 실속 있게 한 끼 식사를 즐기길 바란다며 합리적이고 든든한 세트 상품으로 즐거운 분들과 맛있는 식사로 건강한 식단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호밀엔은 1~2인 가구가 늘어나는 상황에 맞춰 자취하는 대학생이나 회사원의 니즈를 파악해 지속적으로 신메뉴 개발로 메뉴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호밀엔은 최근 상암점 직영점을 시작으로 7월부터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며 도시락 사업을 희망하는 점주들에게 다양한 창업 혜택도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