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인터넷라이브방송 ‘뻔뻔라이브’ 4기 VJ 모집

현대H몰, 인터넷라이브방송 ‘뻔뻔라이브’ 4기 VJ 모집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3.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H몰, 인터넷라이브방송 ‘뻔뻔라이브’ 4기 VJ 모집

현대H몰(www.hmall.com)이 3월 24일(수)부터 오는 4월 4일(일)까지 인터넷 라이브방송 ‘뻔뻔라이브’의 VJ 4기를 모집한다. 뻔뻔라이브 VJ 4기로 선발되면 4월 중 생방송 쇼핑 채널 뻔뻔라이브의 새로운 진행자로 활동하게 된다.

전문대 졸업 이상 학력을 가진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오는 4월 4일(일)까지 H몰 이벤트 페이지 또는 뻔뻔라이브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funfunlive)에서 간단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funfunlive@hmall.com)로 전송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 합격자들은 오는 4월 9일(금) 프리젠테이션 면접 및 카메라 테스트를 받게 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오는 4월 15일(금) 현대H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합격자들은 일주일간의 수습기간을 거쳐 4월 26일(월)부터 뻔뻔라이브 생방송 진행을 맡게 된다.

한편 뻔뻔라이브는 현대H몰에서 지난 2007년 12월부터 시작한 인터넷 생방송으로 인터넷에서 TV 홈쇼핑 판매방식을 이용해 상품을 소개하는 신개념 쇼핑 프로그램이다. 특히 진행자의 개성을 살린 재미있는 방송과 실시간 채팅과 댓글을 통해 소비자와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주 월~금요일 오후 1시에 방송하는 뻔뻔라이브는 일 평균 방문객 수가 2~3만명에 이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