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STL래쉬가드X키스해링 입고 개성 대방출!

야노시호, STL래쉬가드X키스해링 입고 개성 대방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2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노시호, STL래쉬가드X키스해링 입고 개성 대방출!

▲ 이미지 출처: STL

고 퀄리티 스포츠 웨어 브랜드 STL과 재치 있는 표현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키스해링과의 아트 콜라보 콜렉션이 업계 내 화제다.

스포츠 전문 의류 브랜드 STL은 높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족 구성원들은 물론 젊은 층들까지 전 세대가 입을 수 있는 래쉬가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키스해링은 강렬한 원색과 재치가 넘치는 표현으로 세계적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이번 콜라보는 타 래쉬가드 브랜드에서는 진행된 적 없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키스해링과의 아트 콜라보 콜렉션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 세대가 입을 수 있는 레쉬가드를 컨셉으로 내세우는 만큼 엄마,아빠부터 20대, 어린아이까지 모두가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는 래쉬가드 룩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가족이 모두 함께 입을 수 있는 래시가드 컨셉에 맞추어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가족을 메인 모델로 앞세워 큰 호응을 이끌고 있는 STL 래쉬가드는 키스해링과의 아트 콜라보 콜렉션을 통해 업계 내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질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추성훈 가족이 입은 개성 넘치는 STL-키스해링 콜라보 콜렉션 레쉬가드는 STL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