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격하라! 그들의 공격이 시작됐다! '에이리언: 버뮤다 삼각지대'

반격하라! 그들의 공격이 시작됐다! '에이리언: 버뮤다 삼각지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5.2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거대한 놈들이 온다!

대통령을 구하기 위한 극한의 사투를 담아내다!
SF 스릴러 '에이리언: 버뮤다 삼각지대' 예고편 공개와 함께
오늘, IPTV 및 VOD 프리미엄 서비스 개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장대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에이리언: 버뮤다 삼각지대>가 오늘 IPTV와 디지털 VOD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리언: 버뮤다 삼각지대>는 대통령 전용기가 폭풍에 휩쓸려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실종되고 대통령을 구하기 위해 파견된 특공팀에게 실체를 알 수 없는 돌연변이들의 공격이 시작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SF 스릴러.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버뮤다 삼각지대 위 폭풍우와 번개로 인해 대통령이 타고 있던 비행기가 위협받는 장면으로 시작하며 긴장감을 조성하고, 결국 실종된 대통령을 찾기 위해 한센 사령관이 올리버 중사와 팀원들에게 구조 임무를 맡기며 앞으로 일어날 일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알 수 없는 거대한 물체가 네메시스호를 감싸고 있는 모습으로 그들의 정체는 물론 극한 상황에 맞서있는 특공팀으로 인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비밀의 그 곳이 밝혀진다!” “반격하라” 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심해 7천 미터 수중 동굴에서 발견된 그들의 정체와 숨겨진 비밀에 대한 스토리로 흥미를 모은다. 이어 그들과의 사투를 적나라하게 담아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극도의 긴장감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통령을 구하기 위해 파견된 특공팀과 돌연변이의 대결을 그린 SF 스릴러 <에이리언: 버뮤다 삼각지대>는 닉 라이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예측 불가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을 담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트레버 도노반, 린다 해밀턴, 마이아 등 출연해 온몸을 던진 역동적이고 화려한 액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이리언: 버뮤다 삼각지대>는 5월 26일(목), 오늘부터 IPTV와 디지털 VOD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