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3008 출시 앞두고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

푸조, 3008 출시 앞두고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3.2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의 감성과 기술이 만들어낸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30일 컴팩트 SUV 3008출시에 앞서 아이폰 무료 어플리케이션 배포, 공식 트위터 오픈 등을 통해 고객과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오픈 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한글이 지원되는 것은 물론, 한국 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바로 찾아볼 수 있는 한국 고객만을 위한 것으로, 이는 수입자동차 브랜드로는 푸조가 처음이다. 푸조 3008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30일 출시되는 3008의 동영상, 이미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퍼즐 게임, 딜러 찾기, 시승예약, 서비스 찾기, 뉴스 보기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푸조 3008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론칭 기념 이벤트도 마련된다. 어플리케이션에 저장되어 있는 3008 퍼즐 게임을 완성한 후 캡쳐해서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3008 시승권(1명), 푸조 르꼬끄 라인 의류(5명), 푸조 티셔츠 모자 세트(2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푸조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AppStore)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일반 스마트폰의 경우 푸조 모바일사이트인 m.epeugeot.co.kr/3008통해 접속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트위터도 공식 오픈,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푸조 한국 공식 트위터는 twitter.com/PEUGEOT_KOREA로 이를 통해 푸조의 한국 내 다양한 정보는 물론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푸조의 이벤트와 소식에 대해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푸조 공식 트위터의 팔로워로 등록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는 4월 1일 내한 공연을 갖는 브라이언 맥나이트(Brian Mcknight)의 콘서트 티켓(10명)과 푸조 티셔츠(30명)을 증정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인터넷 환경의 눈부신 발전과 디지털 기기의 활발한 보급으로 고객과의 접점 기회가 다변화되고 있다”며 “아이폰 어플리케이션과 트위터 등 업계를 선도하고 트랜드를 읽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젊고 트랜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는 것은 물론, 고객과의 더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