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웨딩홀, 예식장 검색과 정보를 한 눈에... 비교 가능 ‘애니홀’ 인기

전국 웨딩홀, 예식장 검색과 정보를 한 눈에... 비교 가능 ‘애니홀’ 인기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03.2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가 결혼준비 시 가장 먼저 알아보고 예약하는 것이 바로 웨딩홀이다. 웨딩홀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면 직접 방문하거나 포털사이트에서 웨딩홀을 검색하고 사이트 마다 접속하는 등의 방법을 통해서만 가능했었다.

그러나 이렇게 알아본다고 해서 바로 상담을 하거나 예약을 하는 경우보다는 대부분 웨딩 컨설팅이라는 중개업체를 통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는 전국에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도 마찬가지였는데, 이런 신랑신부들의 고민을 일거에 해결해줄 종합 웨딩홀 검색서비스 및 가격 및 예식장 비교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인 애니 홀(http://www.anyhall.com)이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인기다.

그 외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는 신혼부부가 추천 하는 전국의 예식장, 웨딩홀 취재사진, 이벤트, 특전, 이용후기, 서비스 평가, 부가적인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신규 및 리모델링되는 예식장 등의 신속한 정보도 접할 수 가 있다.
 
웨딩홀 검색.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애니홀 김종길 대표는 상견례를 마친 후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우선순위가 웨딩홀, 예식장 예약이기 때문에 예식장홀의 격식과 품위 등 제반 정보검색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되어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이라 피력했다.
 
한편 웨딩 업계에서 보다 나은 전국 예식장·웨딩홀 정보와 서비스를 위해 맞춤형 서비스도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중이라고 하니 그 행보가 주목된다.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최대한 편리하고 쉽게 만들어진 사이트인 만큼, 부담 없이 접속해서 웨딩홀 검색.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애니홀의 장점을 누려보도록 하자.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nyh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