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김흥국, ‘예능 치트키’ 인정! 조세호 이어 김고은도 건졌다!

‘해피투게더3’ 김흥국, ‘예능 치트키’ 인정! 조세호 이어 김고은도 건졌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2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김흥국, 김고은 깨끗+풋풋 매력에 퐁당! “김고은씨는 하루에 몇 번 씻나?” 폭소!

‘해피투게더3’ 김흥국, ‘예능 치트키’ 인정! 조세호 이어 김고은도 건졌다!
‘해투3’ 김흥국, 김고은 깨끗+풋풋 매력에 퐁당! “김고은씨는 하루에 몇 번 씻나?” 폭소!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이쯤 되면 예능 면허가 필요할 듯 하다. ‘흥궈신’ 김흥국이 밑도 끝도 없는 최강 드립력을 폭발시키며 ‘예능 치트키’ 클래스를 만방에 드러냈다.

이에 ‘해피투게더3’는 시청률 상승세를 보였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해피투게더3’는 수도권 시청률 기준으로 지난 회 대비 1.0%P 상승한 5.7%를 기록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1등부터 꼴등 특집’으로 가수 겸 방송인 김흥국, 배우 김고은-김희원, 영화 감독 겸 배우 양익준이 출연해 목요일 밤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최근 ‘프로불참러’ 조세호를 일약 화제에 올려놓은 장본인인 김흥국의 출연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날 김흥국은 입만 열면 빵빵 터지는 ‘예능 치트키’의 위엄을 제대로 드러냈다. 그는 ‘불참의 아이콘’ 조세호가 화제를 모으면서 덩달아 높아진 인기를 자랑하며 “(내 스케줄이) 아이돌이다. 내가 한류다”라며 근거 없는 주장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고은-양익준을 향해 “내 라디오에 왜 안 나왔냐”며 뜬금 없는 ‘예능 몰아주기’를 펼쳐 배꼽을 잡게 만들기도 했다.

그러나 김흥국은 정작 본인이 ‘불참의 아이콘’이 될 뻔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이 김흥국을 향해 “제 결혼식에는 왜 안 왔냐”고 반문한 것. 이에 김흥국은 “내 딸이랑 같이 갔다. 가기 싫다는 애 데리고 가서 기사도 났다. 찾아봐라”라며 발끈했고, 실제 기사들을 통해 어린 딸과 함께 결혼식에 참석한 것이 증명돼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김흥국은 불참 콤비 조세호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흥국은 조세호를 향해 “’프로불참러’가 화제가 된 직후 내 라디오의 게스트로 바로 나와주더라. 매우 의리가 있다”며 엄지를 치켜들었다. 이어 “(불참 사건의 발단이 되었던) 안재욱 아이의 돌잔치가 내년 2월이다. 그때까지 이 인기를 이어가야 한다”면서 갑자기 조세호의 인기 유지플랜을 구상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그런가 하면 ‘흥궈신’ 김흥국은 조세호에 이은 유망주로 김고은을 눈여겨봐 관심을 모았다. 김흥국은 김고은의 깨끗하고 풋풋한 매력에 감탄하며 “김고은씨는 하루에 몇 번이나 씻나?”라고 엉뚱한 질문을 건네 김고은을 당혹케 했다. 나아가 김흥국은 김고은이 아델의 make you feel my love를 열창하자 “음반을 내도 되겠다. 가수 협회에 등록해라. 회비는 18만원”이라고 제안했다. 이에 MC들이 “가수가 아닌데 가수협회에 어떻게 등록하냐”고 묻자 “내가 회장이다. 내 사인만 있으면 된다”면서 못 말리는 직권남용(?)으로 안방극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김흥국은 녹화 도중 갑작스러운 퇴근을 감행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흥국은 예능에 출연할 때마다 자유로운 출퇴근 스타일을 선보인바 있는 자유인. 이날 역시 김흥국은 해맑은 미소를 터뜨리며 “즐거웠어~”라는 외마디 인사를 남긴 채 조퇴를 감행했고, 홀연히 사라진 김흥국의 뒷모습은 폭소를 금치 못하게 만들었다.

김흥국의 명불허전 예능감에 온라인 역시 후끈하게 달아 올랐다. SNS 등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네티즌들는 “역시 흥궈신! 예능 면허 드려야 될 판”, “뜬금없는 흥궈신 드립력에 중독되고 말았음”, “아 빵끗~ 웃으며 사라진 뒷모습 넘나 귀여운 것”, “예능계의 대체불가 캐릭터 인정!”, “흥궈신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웃었다”, “흥궈신 때문에 MC들 안절부절 당황잼!”, “오늘 해투 넘나 재밌는 것!”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