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사랑' 권상우, 촬영 현장 스태프들과의 즐거운 한 때! 한국-중국 스태프들간의 가교역할 톡톡!

'돌아온 사랑' 권상우, 촬영 현장 스태프들과의 즐거운 한 때! 한국-중국 스태프들간의 가교역할 톡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2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아온 사랑' 권상우, 촬영 현장 스태프들과의 즐거운 한 때!
한국-중국 스태프들간의 가교역할 톡톡!

▲ 사진제공 : 수컴퍼니

배우 권상우가 국경을 넘어선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다.

중국 내 최고의 기대작인 드라마 ‘돌아온 사랑’ 촬영에 한창인 권상우가 스태프들과의 즐거운 한 때를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권상우는 촬영이 잠시 쉬는 틈을 타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그는 갑작스레 무더워진 날씨에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더욱 밝게 촬영에 임하고 장난을 거는 등 사기를 북돋고 있다고.

무엇보다 평소 친화력이 남다르기로 정평이 난 권상우는 ‘돌아온 사랑’이 한국, 중국의 제작진들과 스태프들이 합심한 만큼 그들 사이의 가교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배우 권상우의 관계자는 “권상우는 매 작품마다 함께하는 스태프들과의 호흡과 팀워크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항상 먼저 다가가는 편”이라며 “좋은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는 만큼 어떤 작품으로 탄생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돌아온 사랑’은 지진으로 인해 기억을 잃은 송진남(권상우 분)이 자신을 거둬준 소녀 서정향(리념 분)과 사랑했던 아내 임효(풍문연 분) 사이에서 기억을 되찾으며 혼돈을 겪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짚어볼 드라마 ‘돌아온 사랑’은 작품성과 흥행성을 두루 갖춘 기대작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