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제16회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개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제16회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5.17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제16회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개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 14일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소아암 어린이 ‘완치기원 연날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1993년 첫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이번 연날리기 행사는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동양생명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에는 소아암으로 치료 받고 있는 어린이와 가족 148명이 참석해 연날리기와 가족놀이마당, 한강유람선 뷔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자원봉사자로는 동양생명 임직원 28명이 참석했고 특별히 소아암을 이겨낸 완치자 3명이 행사장을 방문하여 치료 중인 소아암 어린이 가족에게 용기와 희망을 선물했다.

행사를 개최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처장은 “오랜 병원생활로 지친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모든 어린이가 완치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우리 사회의 관심과 지원이 더 커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동양생명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완치를 위해 2012년부터 다양한 활동을 후원하고 있다. 동양생명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쉼터 지원, 완치자 장학금 지원, 소아암 치료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누적 후원금 6억여원에 달한다.

사회공헌 활동 및 지원 문의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