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보감' ‘이해 쏙쏙’눈으로 읽는 스토리 티저 공개

'마녀보감' ‘이해 쏙쏙’눈으로 읽는 스토리 티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1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시윤-김새론 애틋한 로맨스 기대감UP

'마녀보감' ‘이해 쏙쏙’눈으로 읽는 스토리 티저 공개
윤시윤-김새론 애틋한 로맨스 기대감UP

▲ 사진제공:JTBC 스토리티저 캡처

‘마녀보감’이 눈으로 읽는 이색 스토리 티저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魔女寶鑑, 연출 조현탁, 극본 양혁문, 제작 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측은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토리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그 동안 생생한 캐릭터가 살아있는 무빙 포스터, 묵직한 분위기와 압도적 연기력을 담아낸 티저 영상을 통해 궁금증을 자극해왔던 ‘마녀보감’은 마치 누군가가 책을 넘기며 동화를 읽어 주는 듯한 신선한 티저 영상으로 드라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더불어 ‘마녀보감’만의 흥미진진하고 신선한 스토리는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야기는 1550년 명종(이다윗 분) 6년 시작된다. 오랫동안 왕자가 태어나지 않자 왕실과 궁이 시름에 빠지고 아이를 낳을 수 없었던 중전심씨(장희진 분)는 조선 최고의 무녀 홍주(염정아 분)의 흑주술을 이용해 순회세자와 연희(김새론 분)를 갖게 된다. 쌍둥이 중 한 명의 목숨을 내놓아야 하나는 살 수 있는 운명에 놓이고, 세자를 살리기 위해 연희는 저주를 품은 채 버림받는다.

세자를 통해 왕실의 대를 잇고자 한 대비윤씨(김영애 분)와 홍주는 소격서 영 최현서(이성재 분)에게 연희를 죽이라고 명령하지만, 최현서는 고민 끝에 흑림에 집을 짓고 주술 결계를 만들어 연희를 가둬둔다. ‘순회세자와 연희가 열일곱 번째 생일을 맞는 날 모두 죽을 것이다.’, ‘그 아이를 사랑하는 자, 그 아이가 사랑하는 자가 모두 죽을 것이다’라는 저주를 허준(윤시윤 분)이 알게 되면서 이들의 운명적 인연이 시작된다. 한눈에 쏙 들어오는 스토리 소개에 드라마의 이해를 도우며 기대가을 높인다.

이번 티저 영상은 흑주술로 태어난 저주의 아이 연희의 슬픈 운명과 허준과의 운명적인 인연을 예감케 하는 스토리를 본격적으로 풀어내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저주의 내용이 모두 공개되면서 허준과 연희의 슬픈 운명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 말미 “내가 혹시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을까? 너도 혹시 태어나면 안됐던 거야?”라는 연희의 대사는 애틋하고 아련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나란히 앉은 윤시윤, 김새론의 모습과 결국 떨어지고 마는 두 사람의 잡은 손, 오가는 애절한 눈빛 등이 이어지면서 연희에게 내려진 저주가 더욱 안타깝게 느껴진다.

스토리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렇게 보니 ‘마녀보감’ 전반적인 내용이 단번에 이해가 되면서 허준과 연희의 이야기가 더 궁금해진다”, “이야기가 탄탄해서 그런지 티저 영상도 흥미진진하다”, “김새론의 눈빛 연기 대박. 기대 된다”, “첫 방송부터 챙겨봐야겠네” 등의 반응으로 ‘마녀보감’을 향한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마녀보감’ 제작진은 “배우들의 흠잡을 데 없는 연기를 입고 탄탄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쫀쫀한 스토리에 아름다운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조선 청춘 설화 ‘마녀보감’은 저주로 얼어붙은 심장을 가진 마녀가 된 비운의 공주 서리와 마음 속 성난 불꽃을 감춘 열혈 청춘 허준의 사랑과 성장을 그린 판타지 사극이다. ‘조선의 마녀’라는 독특한 소재에 지금까지의 드라마에서 선보인 적 없는 피 끓는 ‘청춘’ 허준 캐릭터를 재탄생 시키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윤시윤 김새론 이성재 염정아 곽시양 김영애 전미선 문가영 조달환 장희진 이이경 이지훈 등 최강 라인업과 ‘하녀들’ 조현탁 PD의 합류로 JTBC 명품 사극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녀보감’은 내일(13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