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공심이’ 몰빵 미녀 서효림, 일일 간식 배달

‘미녀 공심이’ 몰빵 미녀 서효림, 일일 간식 배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1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녀 공심이’ 몰빵 미녀 서효림, 일일 간식 배달

▲ 사진제공 : SBS

‘몰빵 미녀’ 서효림이 일일 어시로 간식 배달에 나섰다. 얼굴도 몸매도 학벌도 다되는 ‘공미’가 훈훈한 인심까지 뽐내며, 첫 방송을 앞둔 촬영장에 활력을 더했다.

배우 서효림은 SBS 새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에서 엄마 주재분(오현경)의 미모와 아빠 공혁(우현)의 명석한 두뇌를 물려받은 초고스펙 엄친딸 공미 역으로 주말 안방극장에 나선다.

공미는 변호사로서 직업마저 완벽하지만 어린 나이에 쫄딱 망한 집의 재정과 가장으로서의 책임을 짊어졌고 엄마 재분의 온갖 기대를 한 몸에 받다 보니 빈틈없는 성격의 소유자가 됐다. 덕분에 미코 출신 엄마의 백치와 아빠의 섭섭한 외모를 물려받은 동생 공심(민아)이 늘 아쉽고 취준생 공심과는 현실 자매처럼 바람 잘 날이 없다.

여성들의 워너비 몰빵 미녀 서효림은 지난 5일 어린이날 휴일에도 일산 탄현 SBS 세트장에서 촬영에 여념이 없던 ‘미녀 공심이’ 스태프를 위해 와플과 커피 등 100인분의 간식을 선물했다는 후문. “유전자 몰빵 공미의 에너지 몰빵! 짠! 짠!”이라는 현수막까지 내걸고 기분 좋은 에너지까지 선사했단다. 여기에 촬영 중간 틈틈이 세트 안의 스태프들에게 서빙까지 직접 하며 미모뿐만 아니라 인심도 몰빵 된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고.

한편 ‘미녀 공심이’는 정의로운 동네 테리우스 안단태와 못난이 취준생 공심, 상류층이 되기 위해 발버둥 치는 완벽녀 공미, 재벌 상속자인 준수까지 네 남녀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다. ‘미세스캅 2’ 후속으로, 오는 5월 1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