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폴리도시락’ 구매하면 어린이 야외용 모기퇴치팔찌 1000원에 판매

한솥, ‘폴리도시락’ 구매하면 어린이 야외용 모기퇴치팔찌 1000원에 판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5.1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솥,
‘폴리도시락’
구매하면 어린이 야외용 모기퇴치팔찌 1000원에 판매

‘한솥도시락’이 ‘폴리도시락’ 디자인 용기 신규 에디션 4종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전국 680여개 매장에서 ‘안전팔찌’를 1000원에 판매하는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2014년 애니메이션제작사 ‘(주)로이비쥬얼’과 업무협약을 맺고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의 주인공 ‘폴리’와 ‘엠버’, ‘헬리’, ‘로이’ 등 캐릭터를 용기 디자인에 활용, 국내산 쌀밥과 합성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은 돈가스, 새우튀김, 미트볼로 구성된 ‘폴리도시락’을 내놓은 바 있다.

4명의 주인공이 모두 포함된 기존 1종의 디자인에 각각의 단독 캐릭터로 디자인한 4종을 추가했다. 어린이들은 총 5종의 ‘폴리도시락’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폴리도시락과 안전팔찌 세트를 4800원에 판매한다. 안전팔찌는 어린이들이 손목에 착용, 야외에서 모기 등 해충을 퇴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행사시간 동안 별도의 구매도 가능하다. 판매가격은 1천원으로 시중의 약국에서 판매하는 가격 보다 1500원 저렴하다.

페이스북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폴리도시락’ 사진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31일까지 폴리도시락을 먹고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고등어조림 도시락’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최근 5월 신메뉴로 ‘고등어조림도시락’도 출시했다. 가시를 발라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씹는 맛이 좋은 신동진 품종 단일미로 만든 흰 쌀밥과 살이 통통해 담백하고 매콤 칼칼한 맛의 고등어조림, 짭쪼롬한 메추리알장조림, 멸치볶음, 김치볶음 등으로 구성했다. 도시락 가격은 5,800원으로 고등어조림은 반찬으로 따로 구매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