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정통 대만스타일 버블티&홍차 폼 출시

요거프레소, 정통 대만스타일 버블티&홍차 폼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5.0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거프레소,
정통 대만스타일 버블티&홍차 폼 출시

디저트 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가 5월 신메뉴로 오리지널 대만 스타일의 버블티와 홍차 폼 시리즈를 출시했다.

업체 측은 요거프레소 메뉴 개발 관계자가 직접 대만을 방문해 현지의 맛을 파악하고 좋은 품질의 대만 원료를 수급하는 등 대만 정통의 맛을 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다했다고 밝혔다.

버블티는 쫄깃한 타피오카 펄과 고소한 우유, 부드러운 밀크폼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블티로 밀크 버블티, 타로 버블티, 토피 넛 버블티, 카페 돌체 버블티, 초코 버블티, 그린 버블티 총 6가지 플레이버로 출시됐다. 버블티 6종의 가격은 단일 라지(L) 사이즈 기준 모두 4,500원이며 1,000원에 타피오카 펄을 추가로 넣을 수 있다.

리얼 잉글리쉬 브랙퍼스트에 탱글한 코코넛 젤리를 넣고 부드럽고 고소한 밀크폼으로 마무리한 홍차 폼 시리즈도 함께 출시됐다. 복숭아 홍차 폼, 레몬 홍차 폼, 유자 홍차 폼, 자몽 홍차 폼 4종으로 깔끔하고 달콤한 과일 홍차인 점이 특징이다. 홍차 폼 또한 라지(L) 사이즈로 제공되며 각 4,000원씩이다. 마찬가지로 500원에 코코넛 젤리를 추가할 수 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리얼 대만 음료 10종 중 3잔의 음료를 마시면 진짜 대만 여행을 갈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품은 2박 3일 대만 자유여행권(3명), 뮤지컬 삼총사 S석 초대권(50명, 1인 2매), 요거프레소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300명)이다.

대만 음료 10종 구매 후 영수증 하단의 행운번호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 쿠폰으로 자동 적립된다. 3잔의 음료를 마시고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참여가 완료되며 5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