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시카프 공식 포스터, 박다미(퍼엉) 작품 공개

제20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시카프 공식 포스터, 박다미(퍼엉) 작품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5.03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시카프 공식 포스터,
박다미(퍼엉) 작품 공개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3일 공식 포스터를 발표했다.

이번 시카프2016 공식 포스터는 필명 ‘퍼엉’으로 유명한 박다미 일러스트레이터(25세)가 제20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공식 포스터를 그렸다.

박다미 작가는 “우리 나라는 픽사나 디즈니, 드림웍스처럼 큰 애니메이션 제작사들이 없다. 밝은 빛으로 빛나는 태양은 없다”며 “하지만 은은하게 자신만의 빛으로 빛나는 별들은 분명 있다. 별들이 모여 만들어내는 빛처럼 한국의 애니메이션 관계자들을 아름다운 밤하늘의 별들로 그려 놓기로 마음먹었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의 애니메이션 시장을 은은한 밤하늘의 별 빛과 같이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했다.

더불어 박다미 작가는 만화,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시카프2016 페스티벌 기간에 오셔서 다양한 작품들을 즐기시고 자유롭게 피드백해달라”며 “여러분의 피드백이 한국 애니메이션을 더 좋은 자리로 이끌 것이고 많이 오셔서 축제를 빛내내달라”고 밝혔다.

이번 시카프2016은 7월 6일(수요일)부터 10일(일요일)까지 5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