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동양종금 등 주요기업 채용문 활짝”

“우리투자증권, 동양종금 등 주요기업 채용문 활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3.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채용시즌을 맞아 주요기업의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봄바람과 함께 들려오는 반가운 채용소식에 주목해 보자.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우리투자증권, 동양종합금융증권, 한국후지제록스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 우리투자증권은 지점영업, 정보시스템부문에서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업무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십은 5주간 진행되며, 평가 및 면접절차를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이 가능하다. 지원은 24일까지 홈페이지(www.wooriwm.com)를 통해 하면 된다.

◆ 동양종합금융증권은 심사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금융기관 근무 경력 3년 이상, 기업 및 그룹심사 실무 경험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CPA, CFA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3일까지 홈페이지(www.tys.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한국후지제록스는 SW상품 개발기획, 데이터베이스 개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관련 업무 5년 이상 경력자에 한한다. 영어 및 일어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24일까지 홈페이지(www.fujixerox.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 애경은 홍보, 영업, 마케팅 등 5개 부문에서 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정규 4년제 대졸 이상으로 분야별로 관련 전공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단, 인턴은 졸업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다. 토익 600점 이상, 제2외국어 가능자, 컴퓨터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은 3개월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입사 기회 및 정기채용에서 최종면접 기회가 주어진다.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aekyung.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효성에바라는 국내영업, 전략기획 등 7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분야별 4~7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로 영어 능통자, MBA 학위 취득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은 24일~4월 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를 통해 하면 된다.

◆ 한국정책금융공사는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학력, 연령, 전공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영어, 제2외국어 우수자, 변호사, 공인회계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해외 MBA 출신자 등은 우대한다.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kofc.or.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CJ시스템즈는 영업관리 시스템운영, 정보보안 운영 등 11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업무 경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춰야 지원할 수 있다. 취업보호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지원해야 한다.

◆ 서울아산병원은 전산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 전산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된다. 관련 프로그램 운영 가능자는 우대한다. 23일까지 홈페이지(amc.seoul.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