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프리미엄 수제맥주 제조 키트 쿠퍼스, 한국 공식 론칭

호주 프리미엄 수제맥주 제조 키트 쿠퍼스, 한국 공식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5.02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프리미엄 수제맥주 제조 키트 쿠퍼스,
한국 공식 론칭

수입 유통업체 실란트로㈜가 26일 삼성동 카페M 마리아칼라스 홀에서 호주 150년 전통의 프리미엄 수제맥주 제조 키트 브랜드인 쿠퍼스(COOPERS)의 론칭 쇼케이스를 열었다.

쿠퍼스 수제맥주 키트는 가정용 맥주제조키트로 초심자도 복잡한 과정 없이 손쉽게 23리터의 맥주를 제조할 수 있다. 또한 150년의 노하우가 축적된 저온증발공법으로 제조된 맥주 원액캔을 사용하기 때문에 맥주 펍에서 사서 마시던 맛 그대로의 프리미엄 맥주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행사 당일 쿠퍼스 키트의 메인 컨셉인 ‘맥주혁명’을 토대로 ‘혁명의 역사전’이라는 컨셉을 가진 패러디 작품들이 쿠퍼스 제품과 함께 갤러리 형식으로 디스플레이 되었으며 쿠퍼스 키트를 이용하여 제조된 스파클링 에일과 스타우트, 필스너 라거 등이 시음용으로 제공되어 참석자들에게 좋은 리뷰를 받았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호주대사관 관계자 및 주류 유통업계 관계자, 언론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앞으로 브랜드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쿠퍼스 수제맥주 키트는 현재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곧 이마트와 신세계등의 오프라인 마켓에서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실란트로㈜는 다양한 맛과 향으로 나만의 프리미엄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맥주 맛에서 벗어나고픈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며 레시피에 대한 활용이 높아 새로운 맥주혁명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쿠퍼스 공식 쇼핑몰인 실란트로 허브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쿠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